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엔카닷컴, 신입·경력 채용…"역대 최다 부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6개 부문 대규모 모집
    엔카닷컴이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엔카닷컴
    엔카닷컴이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엔카닷컴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이 2021년 1분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엔카닷컴은 이번 1분기 공개 채용에서 제작·개발, 사업·서비스 기획, 경영지원부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역대 최다 부문인 16개 직무로 나눠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14일까지다.

    모집분야는 사업·서비스부의 경우 △엔카 비교견적 서비스 운영 △엔카홈서비스 운영 △금융사업 기획 △자동차 데이터 운영 및 온라인 기획 △클린엔카 기획 및 운영 △컨설팅(천안) △자동차 진단·성능점검 △콘텐츠 에디터 분야다.

    제작·개발부는 △엔카 비교견적 서비스 기획 △비대면 거래 서비스 기획 △데이터 분석 △프론트-엔드 개발 △플랫폼 QA △모바일 iOS 개발 분야, 경영지원부는 △경영기획 및 분석 △회계(채용전환형 인턴) 분야다.

    채용 과정은 신입과 경력 정규직의 경우 서류 접수-실무진 면접-온라인 인성 검사-임원 면접 순이며, 채용전환형 인턴은 서류 접수-실무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연승원 엔카닷컴 인사팀장은 “역대 최다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하는 만큼 전문성을 갖춘 많은 인재들이 이번 채용을 통해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불붙은 '반도체 인재 쟁탈戰'…삼성전자, 경력직 대거 뽑는다

      최근 삼성전자, TSMC, 마이크론 등 글로벌 반도체 기업들이 ‘인력 확보’ 전쟁을 벌이고 있다. 인공지능(AI)·5세대(5G) 이동통신 확산, 경기회복 기대감 등으로 반도체 시장이...

    2. 2

      네이버·카카오, 수시채용은 기본…인재확보 위해 스타트업 통째 인수

      지난해 네이버에 경력으로 입사한 A씨는 한때 스타트업에서 일했다. 그는 한 정보기술(IT)업체에서 병역특례를 마치고, 스타트업 대신 대기업 계열의 IT 서비스 기업에 취업했다. 네이버는 그의 네 번째 직장인 셈이다....

    3. 3

      작년 공공기관 신규 채용 2만7490명…올해는 2만6000명 목표

      지난해 공공기관이 2만7000여명을 신규 채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정부는 올해도 코로나19 발 고용 위기에 대처하기 위해 공공기관 채용을 늘릴 방침이다.2일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알리오)에 따르면 지난해 공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