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 설 앞두고 전통시장 25곳 인근 주·정차 허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설 앞두고 전통시장 25곳 인근 주·정차 허용
    인천경찰청은 설 명절을 앞둔 이달 5일부터 14일까지 전통시장 25곳 일대 도로의 주·정차를 허용한다고 3일 밝혔다.

    시장 내 주차 시설이 부족한 부평종합시장과 부평깡시장은 설 명절이 지난 이후에도 인근 주·정차를 허용한다.

    원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위해 선별진료소 10곳과 임시 선별검사소 4곳 인근 도로의 주·정차도 단속하지 않는다.

    선별진료소와 임시 선별검사소 인근 주·정차는 올해 6월 30일까지 허용하되 코로나19 추이를 고려해 연장 여부를 결정한다.

    시민 안전을 위해 버스 정류소 10m 이내, 횡단보도, 어린이 보호구역 등 5대 불법 주·정차 구역과 인도 등지는 주·정차 허용 구간에서 제외한다.

    인천경찰청 관계자는 "주·정차 허용 구간 외 주차나 2시간 이상 장기 주차 등 무분별한 주차를 막기 위해 지방자치단체와 협조해 교통 관리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방송에도 나온 유명 마술사, 가족과 싸우고 집에 방화 시도

      가족과 싸우다 집에 불을 지르려 한 20대 남성이 현주건조물방화예비 혐의로 입건됐다.14일 서울 은평경찰서는 이같이 밝히며 조만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A씨는 지난 5일 새벽 2시께 은평구 불광동 집에서 ...

    2. 2

      '박수홍 돈 수십억 횡령' 친형 부부, 26일 대법원 판결

      방송인 박수홍 친형 부부의 횡령 및 배임죄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이 이달에 나온다.14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제1부(바)는 오는 26일 박수홍 친형 박모 씨와 형수 이모 씨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

    3. 3

      안개에 발 묶였던 인천·백령 여객선, 운항 재개

      짙은 해무로 인해 인천항에서 백령도로 향하는 여객선 운행에 차질이 빚어졌지만 운항이 오후 들어 재개됐다.14일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인천운항관리센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30분과 9시에 각각 출항 예정이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