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크래비티, `마이 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공개…장난꾸러기 `반전 매력` 대방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크래비티, `마이 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공개…장난꾸러기 `반전 매력` 대방출


    `슈퍼루키` 크래비티(CRAVITY)가 `My Turn(마이 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 타이틀곡 `My Turn(마이 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Part.2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달 31일 공개된 Part.1에 이은 두 번째 비하인드 영상이다.

    공개된 영상 속 크래비티는 상큼한 소년미를 뿜어내며 멤버들과 장난을 치는 모습으로 나타났다. 멤버들은 서로 인생 사진을 찍어주고 코믹 댄스를 추는 등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촬영에 돌입하자마자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장시간 이어지는 촬영에도 멤버들은 서로를 북돋워 주며 웃음을 잃지 않았다. 특히 앨런은 촬영 중인 원진을 향해 "오토바이 타는 모습이 진심으로 너무 멋있다"며 칭찬 세례를 날려 보는 이까지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My Turn`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펼쳐졌다. 태영은 "`My Turn` 제스처가 완전히 확정되지 않았다. 뮤비와 음방에 따라 제스처가 달라지는데, 보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크래비티는 팬들에 대한 사랑을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세림은 "관리 때문에 식사를 건너뛰었다. 러비티(팬클럽)는 삼시 세끼 다 챙겨 드시고, 제 사랑도 많이 드시길 바란다"며 팬들을 향한 다정한 마음을 보여줬다.

    지난달 19일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로 컴백한 크래비티는 `My Tur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y Turn`은 K팝씬의 기대주인 크래비티의 무한 질주를 노래한 곡으로, 무대 위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 예상을 뒤엎는 상승 그래프, 다음이 기다려지는 크래비티의 미래를 표현해 짜릿한 쾌감을 전한다.

    한편, 크래비티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