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넥슨의 온라인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넥슨의 온라인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넥슨의 온라인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카트라이더)'에 전용 카트를 선보인다.

한국타이어는 다음달 3일까지 카트라이더에서 다양한 행사를 열고 타이어 할인권, 편의점 쿠폰, 키자니아 입장권, 모바일 주유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 기간 카트라이더에는 한국타이어 카트 바디 '벤투스 에보'를 비롯한 풍선, 전자파 밴드 등 제휴 아이템이 출시된다. 게임 속 대기 공간인 마이룸은 티스테이션 매장 분위기로 꾸미고 시상대 백월, 트랙 등에도 로고를 노출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카트 바디는 넥슨 카트라이더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및 퀘스트에 참여하거나 티스테이션닷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템 박스 속 콜라보 타이어 맞추기’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설맞이 공동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에서 ‘배찌의 랜선 귀성’ 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벤투스 에보 카트 바디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타이어 50% 및 30% 온라인 할인권, GS25 기프티콘, 넥슨캐시를 증정한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이색적이고 참신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기획해 젊고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