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하우시스, 스타필드 고양에 대형 인테리어 매장 입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간별 인테리어 쇼룸과 인테리어 자재 전시
    건자재, 전자제품, 가구 등 원스톱 쇼핑 가능
    B2C 유통채널 확대 지속
    LG하우시스가 문을 연 'LG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
    LG하우시스가 문을 연 'LG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
    LG하우시스가 수도권 서북부 최대규모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 대형 인테리어 매장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유통채널을 확대하는 차원이다.

    이번에 문을 연 ‘LG Z:IN(LG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은 연면적 798㎡(250여평) 규모다. 창호·바닥재· 벽지·주방·욕실·도어·인조대리석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을 모아놓은 공간과 이들 제품을 적용한 실제 주거공간까지 마련했다. 침실, 거실, 주방, 욕실, 아이방 등 공간별 인테리어를 살펴본 뒤 관련 제품의 특장점을 확인해볼 수 있다. 홈오피스, 홈트레이닝룸, 홈카페를 비롯해 연령대별 아이방 및 펫(반려동물) 존 등의 차별화된 공간을 조성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한 공간에서 원스톱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인테리어 자재 뿐만 아니라 냉장고·인덕션·식기세척기· 세탁기·TV 등 LG전자 가전제품과 일룸의 다양한 가구까지 한번에 구매할 수 있다.

    LG하우시스는 다양한 유통채널과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대형 가전마트에 인테리어 매장을 입점하고 있는 것을 비롯해 가구회사 일룸과 교차 입점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판매망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 프로야구 2번째 돔구장 인천 입성할까···‘청라’ 기대감 ‘솔솔’

      지난달 26일 신세계그룹이 인천에 연고를 두고 있는 프로야구단 SK와이번스 인수를 공시했다.이날 신세계그룹은 이마트가 SK와이번스를 인수하기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한 뒤 "장기적으로 돔구장을 포함한 다목적 시설 건립을...

    2. 2

      청라국제도시 1층 상가 3.3㎡당 1895만원 껑충…그 까닭은?

      인천 청라국제도시의 인구가 급격하게 늘면서 지역 부동산 가치도 덩달아 상승세를 타고 있다.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작년 12월 기준 인천 서구 청라동의 인구는 11만775명이다. 2019년도 10만6974명 대비 약 3....

    3. 3

      LG하우시스, 적자 사업부 매각소식에 급등

      건축자재 및 자동차 부품업체 LG하우시스가 26일 5% 이상 급등했다. 매년 수백억원씩 적자를 보던 자동차소재·산업용필름 사업부를 매각한다는 소식이 알려졌기 때문이다.LG하우시스는 이날 5.34% 오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