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엘포인트 고객 대상 롯데호텔 치즈케이크 단독 사전예약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김혜주)는 엘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치즈케이크를 단독 사전예약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멤버스는 지난 7월 롯데호텔앤리조트에 그룹 통합ID를 도입했으며 이를 기념해 매월 엘포인트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호텔 특전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엘포인트에서는 통합회원제도를 통해 하나의 ID로 그룹 내 24개사를 포함한 제휴사이트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특전 상품은 연말에 어울리는 롯데호텔 뉴욕 치즈케이크와 바스크 치즈케이크 2종으로, 이달 10일(화)까지 엘포인트 앱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쿠폰과 엘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 뉴욕 팰리스 숙박권, 엘포인트 30만P를 증정한다. 배송은 11일부터 순차 진행되며 사전예약 종료 후에도 12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롯데호텔 치즈케이크 2종은 100%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생레몬 과즙을 사용해 각 상품별로 색다른 풍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뉴욕 치즈케이크는 40년 전통의 롯데 뉴욕 팰리스 전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프랑스 이즈니 버터를 넣어 고급스러운 맛을 전달한다.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최고급 식재료로 롯데호텔의 노하우를 담아내 스모키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롯데호텔은 연말까지 프리미엄 딸기케이크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자사 쇼핑몰(LOTTE HOTEL e-SHOP)에서 구매 후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에서 직접 픽업하면 된다. 딸기케이크 구매자에게는 각 지점별로 지정된 상품에 한하여 와인 할인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롯데멤버스 김혜주 대표는 “롯데그룹 통합ID의 범위를 꾸준히 확장해 상호간 시너지를 높이고 엘포인트 고객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엘포인트 앱에서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치즈케이크와 함께 잊지못할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