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설 연휴 첫날 대구부산고속도로 다중 추돌사고…한때 정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설 연휴 첫날 대구부산고속도로 다중 추돌사고…한때 정체
    ' />
    11일 오전 11시께 대구부산고속도로 대구 방면 밀양 나들목 전 1㎞ 지점에서 다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은 귀성 차량 증가로 서행하던 중 승용차 운전자가 전방을 제대로 보지 않아 앞차를 추돌하는 바람에 차 3대가 연이어 부딪혔다고 밝혔다.

    다른 승용차가 이 사고를 보고 정지하자 뒤따르던 또 다른 승용차가 2차 추돌사고를 일으켰다.

    추돌사고 피해자 중 사고 충격에 놀란 여성이 병원으로 옮겨진 것 외에 인명피해는 없다고 경찰은 전했다.

    사고 차량 보험사가 출동해 보험처리를 하는 등 사고 수습 과정에서 30분 정도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아이유 측 "간첩설 유포자 벌금 500만원"…악성 루머에 칼 뽑았다

      가수 아이유(IU) 측이 악성 네티즌들에 대한 법적 대응 진행 상황을 알렸다.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11일 "아이유에 대해 명예훼손, 모욕,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성희롱 등 악성 게시물을 작성한 자들을 대...

    2. 2

      온라인신문협회, 제3회 디지털저널리즘혁신대상 수상작 선정

      한국온라인신문협회(회장 박학용)는 제3회 디지털저널리즘혁신대상 수상작 3편을 선정해 12일 발표했다.디지털 콘텐츠 부문 대상 수상작에는 동아일보의 ‘누락: 당신의 아파트는 안녕하신가요’가 선정됐...

    3. 3

      SM, 엑소 첸백시 26억 상당 자산 가압류

      SM엔터테인먼트가 그룹 엑소(EXO) 멤버 첸, 백현, 시우민의 자산을 가압류했다.11일 가요계에 따르면 최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첸, 백현, 시우민(이하 첸백시)의 자산을 가압류했다. 가압류된 자산은 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