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상수 감독 신작 '인트로덕션' 베를린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상수 감독의 25번째 장편 영화 '인트로덕션'이 다음 달 열리는 제7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됐다고 제작사 전원사가 11일 전했다.

    홍상수 감독 신작 '인트로덕션' 베를린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밤과 낮'(2008), '누구의 딸도 아닌 혜원'(2013), '밤의 해변에서 혼자'(2017), '도망친 여자'(2020)에 이어 다섯 번째 경쟁 부문 진출이다.

    '도망친 여자'는 지난해 감독상(은곰상)을 받았다.

    '인트로덕션'은 세 개의 단락을 통해 청년 영호가 아버지, 연인, 어머니를 찾아가는 여정을 따라가는 작품이다.

    신석호, 박미소, 김영호, 예지원, 기주봉, 서영화, 김민희, 조윤희 등이 출연했다.

    카를로 샤트리안 집행위원장은 "홍 감독의 작품은 장면과 언어 사이의 공백에서 작동하는 예술의 비밀에 대한 이해를 한층 더 깊게 한다"고 초청 이유를 밝혔다.

    매년 2월 열리던 영화제는 올해 처음 한 달 연기해 다음 달 온라인으로 열린다.

    '인트로덕션'은 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뒤 올해 상반기 국내서 개봉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아티스트 레이블' 웨이베러, 18일 미공개 단체 싱글 발매…콘서트서 선공개

      아티스트 레이블 웨이베러(WAY BETTER)가 독보적인 색채를 선보인다.웨이베러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공개 단체 싱글을 깜짝 발매한다.아직 제목이 공개되지 않은 이번 곡은 웨이베러의...

    2. 2

      [포토] '언더커버 미쓰홍' 기대해 주세요~

      박선호 감독(왼쪽부터 세 번째)과 배우 하윤경, 박신혜, 조한결이 12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링크서울 트리뷰트포트폴리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극본 문현경, 연출 박선...

    3. 3

      [포토] 조한결, '부드러움 가득한 모습에 눈길'

      배우 조한결이 12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링크서울 트리뷰트포트폴리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극본 문현경, 연출 박선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박신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