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양시, 19일부터 온라인 채용설명회 시리즈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 고양시는 시민 일자리 지원을 위한 기업 채용설명회를 19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고양시, 19일부터 온라인 채용설명회 시리즈 개최
    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시민들이 각자 집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일자리를 탐색할 수 있도록 '온라인' 방식의 채용설명회를 마련했다.

    설명회는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ZOOM)을 활용해 비대면 실시간으로 현장 설명회의 생생한 느낌을 살리고 시민들이 각자 원하는 일자리 유형을 맞춤형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시리즈 형식의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첫 번째 '온라인 기업 채용설명회'는 이달 1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열린다.

    19일 사회적 협동조합 '인성소통협회'의 시니어 대상 교육 강사 채용, 26일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의 간호조무사(전문직)와 업무지원직(무기계약직) 채용, 다음 달 4일 일산 차병원의 간호 보조와 원무직 채용, 다음 달 5일 보아스 골든케어의 조리원과 요양보호사 채용 등 다양한 채용 모집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온라인 기업 채용설명회에는 50∼60대 신중년들이 지원할 만한 직종이 다수 포함됐다.

    시는 이번 채용에 이어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채용설명회 등 총 3개 시리즈의 채용설명회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고양시의 '온라인 기업 채용설명회'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채용설명회 전날까지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로 전화(☎031-8075-3665)하거나 블로그(blog.naver.com/goyang_jobs)에서 사전 신청하면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일자리 통합정보 홈페이지(www.goyang.go.kr/jobs) 혹은 블로그(blog.naver.com/goyang_jobs)를 확인하거나 고양시 통합일자리센터(☎031-8075-3665)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단독] 120억 부부 사기단 "총책은 캄보디아 VIP 교도소에"

      캄보디아에서 120억원대 로맨스스캠 범행을 주도한 '부부 사기단'이 최근 현지 교도소에서 조직 총책과 만났던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인물이 캄보디아 국적을 보유한 것으로 전해지면서 국내 송환에 난항이 ...

    2. 2

      [속보] 김경 "강선우에 1억은 제 불찰, 변명 않겠다"…시의원직 사퇴

      김경 서울시의원(무소속·강서1)이 공천 헌금 등 의혹 논란에 관한 책임을 지고 시의원직에서 물러났다. 김 시의원은 26일 변호인을 통해 "오늘 시의회 의장에게 시의원직 사직서를 제출했다"고 밝혔...

    3. 3

      '200억 못 내겠다?'…차은우, 세금 전쟁에 '대형 로펌' 승부수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연기자로 활동 중인 차은우(본명 이동민·29세)가 국세청으로부터 200억원이 넘는 세금을 추징당한 가운데, 대형 로펌을 선임한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의 대응 방향에 이목이 쏠리고 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