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진에어, '오사카 여행 테마' 관광비행…15만8천원부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진에어, '오사카 여행 테마' 관광비행…15만8천원부터
    진에어는 일본 오사카(大阪) 여행을 주제로 국제선 관광비행을 운항한다고 15일 밝혔다.

    21일 오후 5시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해 대구·부산·일본 상공을 비행하고 오후 7시 인천공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비행 중 기내 음악회와 퀴즈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힐튼 오사카 호텔 숙박권과 인천~오사카 무료 왕복 항공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숙박권은 일본의 외국인 입국 제한 해제 이후 3개월 이내, 항공권은 내년 3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항공편은 총액 15만8천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진에어는 지난해 12월부터 국제선 관광 비행 운항을 시작했고, 이달에는 총 5회 운항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대전 홍도지하차도 20일 임시개통…완전개통은 6월 말

      대전시는 홍도육교 철거 4년 가까이 만인 오는 20일 삼성동 성당네거리와 홍도동 용전네거리를 연결하는 홍도 지하차도를 임시개통한다고 15일 밝혔다. 2017년 5월 31일부터 홍도육교를 철거하고 1.0㎞ 길이의 왕복...

    2. 2

      귀경길 고속도로 정체 해소…부산→서울 4시간 30분

      설 연휴 마지막 날인 14일 밤 전국 고속도로에서 정체가 대부분 해소됐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기준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은 청주휴게소∼옥천 부근 4㎞ 구간을 제외한 전 구간에서 차들이 제 속...

    3. 3

      한국철도 내일부터 통로 쪽 좌석도 판매…입석 금지는 계속

      거리두기 조정 따라…정기권 발매도 재개한국철도(코레일)가 15일부터 시행되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하향에 따라 열차 승차권 발매 제한을 일부 완화한다.그동안 창가 좌석만 팔았던 KTX 등 모든 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