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당신만을 위한 공간" 쉼표필라테스 더 프라이빗이 찾아갑니다.
기구필라테스 대중화의 선두주자인 쉼표필라테스가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 ‘쉼표 더 프라이빗’ 런칭 소식을 전했다. 쉼표필라테스 더 프라이빗은 대형브랜드 이마트 입점을 국내 최초로 실현하며 다시 한번 쉼표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부산 최대규모의 메인 특수상권으로 주목받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에 입점 된 쉼표필라테스 더 프라이빗 스튜디오는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섯 개의 1:1 개인레슨 전용 멀티룸로 구성되어 각각의 룸에는 최고급 브랜드 인투 필라테스(intopilates)의 기구와 여심을 저격할 프리미엄 인테리어 공간을 갖추었으며, 물리치료사 출신 강사부터 재활 전문 필라테스 강사진으로 이루어져 고객 개인별 운동 목적과 바디컨디션에 따른 체계적인 맞춤 관리를 통해 몸의 균형, 운동 능력 향상 등을 보일 예정이다.

특히, 요즘은 전문 필라테스센터 수요의 증가가 늘어나고, 코로나 시대의 불안감을 덜어 독립적으로 분리된 공간을 선호하는 추세로 쉼표필라테스 더 프라이빗은 완벽한 개인공간의 구성과 서비스로 모든 고객의 니즈를 맞출 계획이다.
"오직 당신만을 위한 공간" 쉼표필라테스 더 프라이빗이 찾아갑니다.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쉼표필라테스 더 프라이빗’ 은 개인적인 공간에서 고퀄리티 클래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으면 하는 바램” 이라며 이마트 트레이더스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프라이빗 필라테스 공간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 2월 8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1층 쉼표필라테스에서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실내구조를 직접 둘러보고 상담받을 수 있어 많은 고객이 발길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