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우 김제인, 와이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제인, 와이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미스코리아출신 배우 김제인(본명 양예승)이 연예기획사 와이콘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와이콘엔터테인먼트는 16일 "김제인이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제인은 2011년 한국대회 1위 자격으로 세계 미인대회인 미스인터콘티넨탈에 출전한 이후 연예계에 진출해 드라마 영화 연극을 오가며 연기 실력을 쌓아왔다.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보이스 시즌3’, 영화 ‘마차 타고 고래고래’, 연극 ‘거기 서있는 남자’, ‘백야’ 등에 출연해 활약했다.

    그는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음악학을 전공한 재원으로 연기뿐만 아니라 음악적 재능도 출중하다는 평가다. 콘트라 베이스 전공으로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차웅기, '개념돌' 등극→학폭 의혹…입장 아직

      그룹 TOO 차웅기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대학 동기들에게 술자리 모임을 자제하자고 일침해 '개념돌'로 떠오른 가운데, 학교 폭력 가해 의혹이 불거졌다. 16일 한 온라인...

    2. 2

      임영웅 '뮤빗어워즈' 3관왕…올해의 노래는 '이제 나만 믿어요'

      2020 뮤빗 어워즈의 최종 수상자가 선정됐다. 전 세계 케이팝 팬덤 102만명이 참여 9646만표를 얻은 2020 뮤빗 어워즈는 총 9개 부분으로 진행됐다.올해의 아티스트는 NCT, 올해의 노래는 임영웅의...

    3. 3

      송가인 "김치·한복 대한민국 것"…소신 발언

      "한복은 중국 것"이라는 중국 네티즌들의 망언이 이어지는 가운데 가수 송가인과 이센스가 소신 발언을 했다. 송가인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치도 한복도 우리나라 대한민국 거예요. 제발"이라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