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신사 전용 뉴발란스·스파오 제품 나온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랜드월드, 무신사와 파트너십 MOU
    2월 무신사 전용 뉴발란스·스파오·후아유 제품 출시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이랜드월드(이하 이랜드)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전용 제품을 선보인다. 이랜드는 운영 중인 브랜드 뉴발란스·스파오·후아유의 무신사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공동 마케팅에 나서기로 했다.

    이랜드월드는 무신사와 공동 상품 기획과 전략적 파트너십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이달 말부터 뉴발란스, 스파오, 후아유 브랜드가 무신사 전용 라인을 선보인다. 뉴발란스와 스파오는 의류, 후아유는 맨투맨 티셔츠를 출시할 계획이다. 양사는 단독 상품의 디자인부터 생산, 마케팅, 판매까지 다각도로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약은 단독 상품 외에도 공동 마케팅에 대한 파트너십 강화 등에 관해 적극 협력하는 내용이 골자다.

    이랜드는 이번 협약에 대해 "최근 급변하는 온·오프라인 패션·유통 시장에서의 생존과 성장을 위해 이랜드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무신사는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쿠팡 "일용직도 상시직 전환하면 자사주 준다"

      미국 뉴욕증시 상장을 추진하는 쿠팡이 현장 근로자에게 부여하는 1000억원 상당 자사주를 상시직으로 전환하는 일용직에도 지급한다고 17일 밝혔다.쿠팡에 따르면 1000억원 상당 자사주를 받게 되는 현장 근로자 대상에...

    2. 2

      겨우내 라면 다음으로 매출 올린 딸기…역대 최대 물량 행사

      올 겨울 딸기가 대형마트 전체 매출 2위에 오를 만큼 인기를 끈 것으로 집계됐다. 품종 다양화와 함께 '고급 딸기'의 인기가 늘어난 점도 특징이다.17일 국내 대형마트 1위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해 12...

    3. 3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올해 신선·간편식 전문매장 50곳 늘린다

      홈플러스는 2023년까지 기업형 슈퍼마켓(SSM)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신선·간편식 전문매장을 147개 추가 전환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선·간편식 전문 매장이 전체의 매출 성장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