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종서 30여분 사이 카페 3곳 털려…동일범 소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종서 30여분 사이 카페 3곳 털려…동일범 소행
    세종 도심 카페 3곳이 30여분 사이 잇따라 털려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7일 세종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 15일 0시께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린 괴한이 대평동 한 카페 출입문에 구멍을 낸 뒤 잠금장치를 풀고 들어와 금고에 있던 30만원을 들고 달아났다.

    괴한은 인근 카페 2곳에도 침입해 20여만원을 더 훔친 뒤 오토바이를 몰고 도주했다.

    그가 카페 3곳을 돌며 범행하는 데 걸린 시간은 30여분에 불과했다.

    한 피해 카페 주인은 "범인이 가게 내부 폐쇄회로(CC)TV 선을 모두 잘라버렸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경찰은 범행이 능숙하고도 치밀하게 이뤄진 점 등에 비춰 동일 수법 전과자 소행일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탐문하는 한편 피해 카페 주변 CCTV와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분석해 용의자를 쫓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수영 또 교통사고…대타 DJ 긴급 투입 "생명 지장 없어"

      가수 이수영이 교통사고를 당했다.하효진 아나운서는 지난 12일 방송된 CBS 음악 FM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진행을 대신 맡았다.하 아나운서는 "이수영 씨가 교통사고를 당해서, 이번 주말까지 ...

    2. 2

      생일상 차린 아들 사제총기로 살해한 60대, 무기징역 불복해 항소

      생일상을 차려준 아들을 사제 총기로 살해한 60대 남성이 무기징역을 선고한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13일 법조계에 따르면 살인, 살인미수, 총포·도검·화약류 등의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

    3. 3

      큐렉소 인도 법인, 의료기기 수입허가 획득…현지 공급·서비스 체계 강화

      의료로봇 전문기업 큐렉소는 인도 현지법인이 인도 중앙약품표준관리청(CDSCO)으로부터 인공관절 수술로봇 ‘큐비스-조인트(CUVIS-joint)에 대한 의료기기 수입허가(MD-15 License)를 획득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