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기업형 임대주택 `지웰홈스 왕십리` 임차인 모집…"실용적 주거서비스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웰홈스 왕십리 외경.
    지웰홈스 왕십리 외경.
    신영이 기업형 임대주택 `지웰홈스 왕십리`의 임차인을 모집한다.

    왕십리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지웰홈스 왕십리`는 지하 2층~지상 19층, 전용면적 16~36㎡ 크기의 299실 규모로 조성됐다.

    부대시설인 커뮤니티 라운지는 GX 룸, 게임룸, 스터디룸, 테라스, 소파 존 등 입주민들과 교류하거나 개인 비즈니스 용무를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실용적인 주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 기업과 협업을 진행했다.

    입주자 대부분이 1~2인 가구인 점을 고려해 주거 보안을 강화했다.

    보안 전문 기업 ADT캡스의 홈 보안 서비스 `캡스 홈`을 각 세대 현관에 설치했다.

    현관문 앞 낯선 배회자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알려주고, 세대 내에 있지 않아도 경고음 송출과 양방향 대화가 가능하다.

    위급 상황 발생 시에는 SOS 비상 버튼을 누르면 ADT캡스 대원이 24시간 긴급 출동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SK텔레콤의 `SK NUGU 원패스`를 도입했다.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노출될 우려 없이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통해 입주자 인증을 거쳐 공동현관 출입이 가능하다.

    O2O(Online to Offline) 생활 서비스 플랫폼 `당신의집사`를 통해 입주 청소는 물론, 화장실, 냉장고 안 정리까지 케어받을 수 있다.

    입주자가 원하는 전문가를 직접 선택하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다. 3시간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월 1회 제공한다.
    지웰홈스 왕십리에 적용된 까사미아 가구.
    지웰홈스 왕십리에 적용된 까사미아 가구.
    아울러, 지웰홈스 왕십리는 디자이너와 아티스트가 협업했다.

    모던 타입 세대는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의 가구가 제공된다.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와 `리소 체어`, 실용주의 가구 브랜드 `어니언(Onion)`의 `라임 베드`와 `노브 거실장` 등 감각적인 가구를 갖췄다.

    유니크 타입 세대는 국내 유명 산업디자이너 `최중호 스튜디오`의 디자인 가구로 꾸며졌으며, 건물 외관은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제바(XEVA)`와 협업해 공간을 연출했다.

    계약에 앞서 시설과 서비스를 먼저 체험해보길 원한다면,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현장 투어를 예약하면 된다.

    더불어, 1년 이상 장기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기간 중 1개월 무료 렌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전효성기자 zeon@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