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해 기상 악화…인천∼섬 10개 항로 여객선 운항 통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해 기상 악화…인천∼섬 10개 항로 여객선 운항 통제
    서해상 기상 악화로 18일 인천과 인근 섬을 잇는 10개 항로의 여객선 운항이 통제됐다.

    인천항 운항관리센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30분 현재 풍랑경보가 내려진 인천 먼바다에는 3m 안팎의 높은 파도가 일고 초속 10∼16m의 강한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따라 이날 인천∼연평도와 인천∼백령도 등 10개 항로의 여객선 12척 운항이 통제됐다.

    강화도 하리∼서검과 외포∼주문 등 나머지 2개 항로 여객선 2척은 정상 운항할 예정이다.

    인천항 운항관리센터 관계자는 "오후 들어 기상이 나아지면 여객선 운항을 재개할 수도 있으니 이용객들은 선착장에 나오기 전 선사에 운항 여부를 문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산림청 "경주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 진화 완료"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이 20시간여만에 진화됐다.산림 당국은 산불 발생 이틀째인 8일 오후 6시 문무대왕면 입천리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 주불 진화를 완료했다고 밝혔다.지난 7일 오후 9시 40분께 입천리 ...

    2. 2

      [단독]계약학과도 '양극화'…수도권·대기업에만 몰려

      졸업 후 연계 기업 취업을 보장하는 대학 계약학과 지원에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다. 수도권의 대기업 계약학과는 갈수록 인기가 치솟는 것과 달리 일부 지방대 계약학과는 지원자가 없어 학생을 충원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3. 3

      '尹대통령실 PC 초기화'…정진석, 경찰 피의자 출석

      경찰이 윤석열 대통령 파면 직후 대통령실 컴퓨터 1000여 대를 초기화하도록 지시한 의혹을 받는 정진석 전 대통령비서실장을 소환했다. 정 전 실장이 경찰에 출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3대 특검 잔여 사건을 수사 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