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모레몰, 2024 Winter 아세페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24년 대미 장식하는 아모레몰 최대 규모의 세일 페스타 전개
    아모레퍼시픽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12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2024 Winter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

    ‘끝없이 펼쳐지는 기적 같은 혜택’ 콘셉트의 이번 아모레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는 2024년 대미를 장식하는 역대급 규모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세페 최초로 준비한 54가지 한정 기획 상품과 함께 스타벅스 미니 파우치가 담긴 어드벤트 캘린더를 제공하고, 인기 영화 위키드와 협업한 스페셜 굿즈로 구성된 6개 브랜드 베스트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와 함께하는 ‘릴레이 브랜드데이’에서는 라이브 방송 상품 구매 고객에게 2024년 롯데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이 담긴 과자팩을 증정하고, 아세페 소개하기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뷰티포인트와 365일 동안 기프트카드 1만 원을 지급한다. 또한 1원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금 20돈의 황금열쇠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기 유튜버와 함께하는 온라인 콘텐츠도 선보인다. 1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미미미누가 아모레퍼시픽 입사 면접부터 아모레몰의 실무를 수행하며 내놓는 아이디어들을 실제 아세페 행사에 반영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김경연 상무는 “회차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하고 있는 아세페 행사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1. 1

      이마트, 2/7(토)부터 설 선물세트 본 판매 시작

      이마트는 본 판매 기간 동안 신세계포인트 적립 또는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50만원 신세계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을 마련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본 판매 기간에도 이마트는 제철 만감류 혼합 과일세트, 실속형 축수산 세트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대표 상품으로 ‘시그니처 샤인&애플망고&한라봉 세트(샤인머스캣 1.4kg, 애플망고 1.1kg, 한라봉 1kg 등/78,750원)’를 선보이며, ‘직경매 암소 한우 풍족 세트(등심·채끝·불고기·국거리 각 500g/174,400원)’는 지난 설 큰 호응에 힘입어 물량을 2배 이상 확대했다.이외에도 전문가가 선정한 프리미엄 와인부터 국가별 유명 산지 와인, 2세트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는 가성비 와인세트까지 와인 라인업을 강화했으며, 햄·참치·오일로 구성된 이마트 단독 기획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한편, 선물세트를 미리 구매하는 '얼리버드'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마트의 올해 설 사전예약 (12/26~2/2, 39일간 집계) 매출은 전년 설 대비 약 18.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 2

      호텔에서 즐기는 호텔 속 갤러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브랜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이 전통 달항아리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리우 도예 작가와 협업해 특별 전시 ‘비욘드 퍼펙션: 어 뉴 오리진(Beyond Perfection: A New Origin)’을 오는 2월 4일(수)부터 3월 3일(화)까지 선보인다.최근 외국인 방문객의 증가와 함께 K-컬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지난 헤리티지 저니 인 팰리스(Heritage Journey in Palace)에 이어 두 번째로 기획된 이 전시는 조선 팰리스가 큐레이션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호텔을 단순한 머무는 공간이 아닌 문화 예술을 향유하는 공간으로 탈바꿈해 국내외 투숙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설 연휴를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한국 전통 미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김리우 도예 작가의 대표 작인 , , 등의 작품을 호텔 25층 그랜드 리셉션을 비롯해 호텔 곳곳에 배치해 투숙객이 호텔 안에서 자연스럽게 감상의 여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떨어지는 순간들의 미를 표현한 작가의 신작 3종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김리우 작가는 한국과 영국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도예가로, 전통 달항아리의 대칭성과 백자 미감 대신 거칠고 불완전한 표면과 균열, 유약의 흐름 등 도자기에서 흔히 결점으로 여겨지는 요소들을 조형의 중심 언어로 삼아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작업들을 선보이고 있다. 작가는 시간이 쌓아낸 형상과 감각을 표현한 , 색을 입은 달항아리 등으로 국제 무대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전시를 통해 한국 전통의 미감을 새롭게 조명할 예정

    3. 3

      이마트, '가성비 굴비 선물세트'로 명절 선물 시장 공략

      이마트는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기간인 2/6(금)까지 ‘수조기 굴비세트(1.8kg, 5미)’를 59,850원에 판매한다.해당 상품은 2025년 9~12월에 어획한 수조기를 사용한 ‘햇 굴비’로, 사이즈가 크다는 점이 특징이다.동일한 크기의 참조기 굴비와 비교하면 가격은 10% 이하 수준으로, 명절 선물 부담을 크게 낮췄다.일반적으로 굴비는 크기가 커질수록 가격이 급격히 상승하는 구조다.참조기 굴비는 마리당 70g 기준 약 4천원에서 시작해, 100g만 넘어도 1만5천원, 170g 이상이면 4만원에 달한다.300g급 굴비의 경우 개당 10만원을 훌쩍 넘기는 경우도 흔해, 대형 굴비는 사실상 고급 선물용으로만 소비돼 왔다.이마트는 지난 추석 '백조기'로 만든 ‘백굴비 선물세트’를 첫 출시했다.백조기는 참조기 대비 어획량이 많아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어종이다.이번 설 사전예약 기간 동안 '특선 영광 백굴비 세트 1호(2.1kg, 10미)/2호(1.8kg, 10미)'를 각 7,9200원, 49,920원에 판매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