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정동하, 21일 ‘열린 음악회’ 출격…경서와 듀엣 무대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동하, 21일 ‘열린 음악회’ 출격…경서와 듀엣 무대 예고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오는 21일 KBS1 ‘열린음악회’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정동하는 경서와 함께 듀엣 무대를 펼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동하는 경서와 남녀 듀엣곡의 정석인 쿨의 ‘All For You’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원차트에서 활약세를 보이는 두 음원 강자의 듀엣 무대 소식이 전해지자 두 사람이 펼칠 케미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이어 정동하는 최근 발매한 신곡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와 임재범의 ‘이 밤이 지나면’으로 감성 폭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동하의 신곡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는 이별 후 느낄 수 있는 가장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정동하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다.

    특히 정동하표 역대급 이별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 곡은 발매 후 음원차트에 단숨에 진입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또한 최근 알리, 유회승, 이예준을 비롯해 윤도, 황인욱, 잠골버스 등이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의 커버 영상을 올리며 커버 열풍까지 일으키고 있다.

    정동하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정동하가 출연하는 KBS1 ‘열린음악회’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