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PGA 함정우, 동아오츠카와 서브 스폰서 계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PGA 함정우, 동아오츠카와 서브 스폰서 계약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의 함정우(27)가 동아오츠카의 후원을 받는다.

    19일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SIG)에 따르면, 동아오츠카는 18일 서울 동대문구 본사에서 함정우와 서브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2018년 코리안투어 신인왕 출신인 함정우는 2019년 SK텔레콤 오픈에서 우승하고 일본 2부 투어에서도 2차례 정상에 섰다.

    동아오츠카는 함정우의 성공적인 경기를 위해 음료(포카리스웨트)와 물품을 지원한다.

    함정우는 포카리스웨트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입고 경기에 출전하고, 브랜드 마케팅과 홍보 활동에 참여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테니스 새역사…23세 알카라스 '최연소 그랜드슬램'

      카를로스 알카라스(세계랭킹 1위·스페인)가 1일 남자 테니스 역사를 새로 썼다. 시즌 첫 테니스 메이저대회 호주오픈(총상금 1억1150만호주달러·약 1100억원)에서 노바크 조코비치(4위&m...

    2. 2

      알카라스, 호주오픈서 조코비치 꺾고 '최연소 그랜드슬램' 달성

      카를로스 알카라스(세계랭킹 1위·스페인)이 1일 남자 테니스 역사를 새로 썼다. 시즌 첫 테니스 메이저대회 호주오픈(총상금 1억1150만 호주달러·약 1100억원)에서 노바크 조코비치(4위&...

    3. 3

      "10년 둥지 떠나 LIV 도전…한국인의 독기 보여줄 것"

      “한 번 물면 끝까지 놓지 않는 한국인의 독기를 보여주고 싶어요. ‘코리안 골프클럽(GC)’이라는 팀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플레이를 펼쳐보겠습니다.”매끈한 얼굴에 해사한 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