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역수칙 위반한 채 통영 앞바다 뗏목서 도박한 일당 적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역수칙 위반한 채 통영 앞바다 뗏목서 도박한 일당 적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수칙을 위반한 채 해상 뗏목에서 도박하던 9명이 해양경찰에 적발됐다.

    경남 통영해양경찰서는 5인 이상 모여서 도박을 한 혐의(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도박)로 A(57)씨 등 9명을 조사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지인 사이인 A씨 일당은 전날 오후 8시 30분께 통영시 광도면 죽림리 앞바다에 뗏목을 띄워놓고 고스톱을 하다가 해경에 적발됐다.

    이들은 방 한 칸짜리 크기의 뗏목 위에 텐트를 치고 수십만원을 판돈으로 걸어 도박한 것으로 확인됐다.

    통영해경은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해경 관계자는 "모든 국민이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애를 쓰고 있는 시기에 여럿이 모여 도박을 하는 것은 엄중히 처벌해야 할 행동"이라며 "앞으로도 5인 이상 집합 금지 명령을 위반해 해상에서 사행성 범죄가 이뤄지는 상황을 철저히 단속하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단독] '돈 줘' 요구 거절당하자…친언니 칼로 찌른 60대女 체포

      친언니를 흉기로 찔러 살해하려 한 6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1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60대 여성 A씨를 전날 오후 2시께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다. A씨는 지난 11일 영...

    2. 2

      부천 금은방서 50대 여성 흉기 피살

      경기 부천의 한 금은방에서 50대 여성 점주가 흉기에 찔려 숨져, 경찰이 수사 중이다.  15일 부천소방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1분쯤 부천시 원미구의 한 금은방에서 “아내가 흉기...

    3. 3

      [부고] 김민수(한국예탁결제원 경영지원본부장)씨 부친상

      △김종용 씨 별세, 김민수(한국예탁결제원 경영지원본부장)씨 부친상=14일, 안동병원 장례식장 9분향실, 발인 17일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