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골프시즌이 다가온다"…유통업계 골프의류·용품 할인 행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골프시즌이 다가온다"…유통업계 골프의류·용품 할인 행사
    골프 시즌인 봄이 다가오자 유통업체들이 앞다퉈 대규모 골프용품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오는 28일까지 골프웨어를 최대 80%, 골프용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는 '넘버원(No.1) 골프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보그너, 블랙앤화이트, 엠유스포츠 등 해외 직수입 브랜드와 슈페리어, 핑, 캘러웨이 등 1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해외 브랜드 의류는 40~60%, 국내 및 라이센싱 브랜드 의류는 40~80% 할인한다.

    나이키골프, 아디다스골프 등 인기 브랜드 골프화를 최대 60% 할인가로 선보이고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젝시오 등의 골프용품은 최대 10% 할인한다.

    롯데백화점 전 점포 중 골프 관련 매출이 1위인 잠실점은 이번 행사를 위해 총 50억원 상당의 물량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김재범 잠실점장은 "본격 라운딩 시즌인 3월을 앞두고 골프웨어와 용품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 물량 확보에 힘썼다"고 말했다.

    본점은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제이린드버그, 마크앤로나 등 18개 골프 브랜드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10%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영등포점은 26~28일 슈페리어, 레노마골프, 까스텔바작 등 3개 브랜드를 10% 할인한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25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봄맞이 골프대전을 열어 연중 최대 프로모션을 펼친다.

    올해는 행사 물량을 작년보다 20%가량 늘렸으며 준비 물량이 소진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38개 골프숍은 골프클럽과 용품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골프 상품 중 점포를 통해 배송되는 쓱배송과 택배 배송상품에 한해 10%를 SSG머니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판매대금 빨리 지급합니다"…오픈마켓 '빠른 정산' 확산

      '30일 내 지급' 법안도 발의…"소상공인 보호"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온라인 쇼핑몰들이 판매대금 정산 시기를 단축한 '빠른 정산'을 속속 도입하고 있다. 정치권에서는 온라인쇼핑몰의 정산 주기를 법제화하는 방안도 논의...

    2. 2

      소비자원 "새벽배송 만족도 쿠팡·SSG닷컴·마켓컬리 순"

      개선 필요 1위는 '과대포장'…쿠팡 이용자 30.8% 지적새벽에 전날 주문한 상품을 배송해주는 업체들 가운데 쿠팡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소비자원은 마켓컬리, 쿠...

    3. 3

      롯데마트, 오늘 딴 딸기 판매

      롯데마트가 25일부터 전국 100여 개 점포에서 새벽에 수확한 딸기를 당일 판매한다.딸기는 일반적으로 오전 8시부터 수확해 다음날 점포에서 판매하는 과일이다. 당일 판매하는 새벽 딸기는 새벽 3시께부터 수확해 오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