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에스테틱브랜드 림포디아, 미국 수출 색조화장품 `시아` 론칭
창립 만 15년을 맞이한 에스테틱 천연화장품 림포디아는 미국 색조 화장품 브랜드 `시아`를 론칭하며 토탈코스메틱 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림포디아는 도약과 비상을 준비하는 의지의 표현으로 금번 2월 미국 수출 색조 화장품 브랜드 시아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하이솔과 ㈜금원인터내셔널은 브랜드 론칭뿐만 아니라 화장품 외의 미용 헬스 제품 향후 모든 산업분야에서 공동으로 협력하고 양사가 가지고 있는 모든 솔루션을 함께 하기로 업무 협약 조인식을 진행했으며 전국에 림포디아의 기초·기능성화장품과 시아의 색조화장품의 국내 시판 홍보를 시작했다.

림포디아와 시아브랜드의 론칭은 양사 대표의 의기투합으로 단시간에 맺어졌지만 최고의 공헌은 협력의 자리를 만들어준 태일시앤티의 김경수 회장 이하 임직원의 도움이 가장 컸다는 게 양사의 공통된 전언이다.

양사는 코로나로 힘든 지난해 10월 인연을 맺게 된 태일시앤티의 적극적인 추천과 추진으로 양사 대표들의 결정이 합에 이르렀고 브랜드뿐만 아니라 모든 산업 사업 전반에 걸쳐서 업무협약을 체결할 수 있었다. 또한 태일은 양사의 발전에 더욱 큰 힘이 될 컨설팅 동력을 안겨 줌으로써 양사의 앞날에 큰 힘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주 업무협약식에서 ㈜하이솔 박이경 대표와 ㈜금원인터내셔널 유민상 대표는 림포디아와 시아브랜드 제품 공동 판매뿐만 아니라 양사가 공동브랜드를 개발해 새로운 국내시장과 해외시장에 판매하기로 했다.

㈜하이솔의 화장품 특허재형과 200여 가지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생산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을 양산하고 해외시장에 폭넓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시아와 화장품 개발/론칭/마케팅/부자재쇼싱에 대한 특별한 노하우를 지닌 젊은 ㈜금원인터내셔널의 저력을 더해 세계 시장을 누빌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할 계획이다.

향후 화장품뿐만 아니라 뷰티 앤 헬스산업의 한 획을 긋는 회사로 비상하는 것을 목표로 양사는 굳건한 믿음으로 협약을 체결했고 그날 바로 공동브랜드개발 및 제품 기획을 하기도 했다.

림포디아와 시아만이 간직하고 가질 수 있는 친 자연주의 약초허브를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세계 어느 누구라도 사용할 수 있는 라인업을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한 사용감, 편리성, 독창성을 가지면서 쉽게 사용하고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이미지를 포함한 새로운 브랜드는 림포디아와 시아가 추구하는 고객 사랑을 담아 더욱 빛나고 멋진 브랜드로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사는 지금도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코로나를 이기고 신규 사업계획에 몰두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 방역에 앞장서고 코로나 퇴치 기계기구와 소독 용품 등을 개발해 판매 중이며 본업인 화장품 수출 국내 홍보 제품판매에도 전념을 다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양사는 앞으로 1개월 신규브랜드 개발과 제품 양산을 목표로 임직원 모두가 밤낮없이 업무에 심혈을 기울이기로 다짐했다.

양사 관계자는 "2021년 새로운 발전의 성장 원동력으로 힘찬 비상을 준비하고 있으며 양사의 임직원과 그리고 태일씨앤티 임직원 모두에게 서로 서로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림포디아와 시아의 업무협약과 제품 확인은 브랜드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격려 바라며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을 일반 대중들에게 더 폭넓게 판매함으로써 고객의 니즈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