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강준 '제로' 출연 논의 중 '비밀의 숲' 작가와 손 잡을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강준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 신작 '제로' 출연 논의
    서강준 / 사진 = 한경DB
    서강준 / 사진 = 한경DB
    배우 서강준이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의 신작 '제로' 출연을 적극 검토 중이다.

    26일 연예계 관계자의 전언에 따르면 서강준이 새 드라마 '제로(0)'의 출연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 '제로(0)'는 현재 베일에 싸인 작품으로 극비리에 제작되고 있다.

    '제로(0)'의 주인공 역을 고민 중인 서강준은 MBC '하늘재 살인사건', '화정', tvN '치즈인더트랩', KBS2 '너도 인간이니?', OCN '왓쳐',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등 장르를 뛰어넘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각인된 배우다.

    특히 OCN에서 선보였던 '왓쳐' 이후 오랜만에 스릴러 작품을 고민 중인 서강준과 tvN의 인기 심리 추적 스릴러극 '비밀의 숲' 시리즈를 집필한 이수연 작가와의 호흡이 성사될 지 기대를 모은다. 이수연 작가는 '비밀의 숲'(2017)으로 방송가에 신선한 화두를 던졌다. 신작인 '제로(0)'에도 기대가 쏠린다.

    한편, 연출은 영화 '신의 한 수 : 귀수편'을 만들었던 리건 감독이 맡을 예정이라 영화급 스케일을 기대하게 될 예정. '제로'는 캐스팅이 완료되는대로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톡쏘는 맛 그대로, 칼로리는 0…'칠성사이다 제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칼로리와의 전쟁’을 선포한 이들이 많다.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며 운동량이 예전보다 적어지고, 삼시세끼 집밥을 챙겨먹는 게 일상이 됐기 때...

    2. 2

      서강준, 첫눈 오는 날 셀카 게재…故박지선과 약속 지켰다

      배우 서강준이 故(고) 박지선과의 약속을 지켰다. 지난 13일 서강준은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과 함께 '약속' 이모티콘을 게재했다. 이는 서강준이 고 박지선과 지난 10월 했던 약속을...

    3. 3

      서강준 "'날찾아' 종영, 소중했던 작품"

      '날찾아' 서강준이 종영을 앞두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배우 서강준은 21일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 종영에 앞서 소속사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