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 광산구 코로나19 예방접종 지역협의체 출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주 광산구 코로나19 예방접종 지역협의체 출범
    광주 광산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접종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추진할 지역협의체를 구성했다고 4일 밝혔다.

    광산구 코로나19 예방접종 지역협의체는 의료 전문가, 유관기관, 사회단체 활동가 등 21명이 참여한 민·관 협력 기구이다.

    전날 광산구청에서 첫 회의를 열어 예방접종 준비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계획을 논의했다.

    회의에서는 안전한 접종을 위한 의료 전문가 자문도 이어졌다.

    광산구는 구민 70%에 해당하는 28만명의 참여를 목표로 지난달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접종을 시작했다.

    요양병원과 요양시설의 만 65세 미만 의료진, 종사자, 입소자가 1차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했다.

    광산구 관계자는 "민관 협력을 통해 백신 접종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민주당 "24일부터 3월3일까지 본회의…행정통합·사법개혁 등 처리"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계속 본회의를 열고 개혁·민생 법안을 처리하기로 했다.2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현정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가 끝난 뒤 기자...

    2. 2

      '절윤 거부' 장동혁…지방선거 셈법 놓고 공방

      "본인 선거 아니라고 너무한 것 아니냐."내년 지방선거 출마를 준비 중인 경기 지역의 한 국민의힘 현직 지방의원은 22일 한경닷컴과의 통화에서 장동혁 당대표의 기자회견을 두고 이같이 성토했다. 장 대표는 지난 20일...

    3. 3

      [속보] 與 "사법개혁 3법, 법사위 통과안대로 처리…법왜곡죄 수정안해"

      더불어민주당은 법왜곡죄·재판소원제·대법관 증원 등을 골자로 하는 이른바 3대 사법개혁안을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를 통과한 원안대로 본회의에 올려 처리하기로 했다.2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민주당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