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트코인 5천700만원대로 하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트코인 5천700만원대로 하락
    4일 오후 국내 거래소에서 가상화폐 비트코인 값이 개당 5천700만원대로 내렸다.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30분 현재 1비트코인은 5천700만원이다.

    빗썸에서 비트코인은 전날 밤 5천900만원대로 올랐으나 이후 완만한 우하향 곡선을 그렸다.

    다른 거래소인 업비트에서 1비트코인은 5천915만9천원에 고점을 찍은 뒤 같은 시간 5천718만8천원으로 내려왔다.

    가상화폐는 주식시장과 달리 거래소 단위로 거래가 이뤄져 같은 종류라도 거래소별로 거래 가격이 다소 다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암호화폐 거래 폭주, 접속 지연…체결 늦어져 투자자들 손해

      암호화폐 거래 폭증으로 거래소 접속 지연 문제가 심심찮게 발생해 투자자 사이에서 불만이 나오고 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업비트는 지난달 24일 오후 도지코인이 원화 시장에 상장한 직후 투자자가 몰리면서 접속이 지연...

    2. 2

      또 다시 상승세 탄 비트코인…암호화폐 급등하는 이유가?

      지난달 롤러코스터 같은 급등락 장세를 보였던 암호화폐(가상화폐) 가격이 3일(현지시간) 미국 시장에서 또 다시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달 28일 개당 4만4000달러 벽이 깨졌던 비트코인 가격은 이날 5만2...

    3. 3

      짐 로저스의 후회…"몇 년 전 비트코인 사뒀어야 하는데"

      세계적 투자가 짐 로저스 로저스홀딩스 회장(사진)이 "비트코인을 사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고 언급했다. 주식시장과 채권시장에는 부정적 시각을 드러냈다.로저스 회장은 2일(현지시간) 투자 전문 사이트 리얼비전과의 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