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서고속철, 책임경영계약 체결…"코로나19 경영 위기 극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서고속철, 책임경영계약 체결…"코로나19 경영 위기 극복"
    수서고속철(SRT) 운영사인 SR은 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경영 위기 극복을 위해 대표이사와 경영진, 현업 소속장 간 책임경영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책임경영계약은 역장 등 현업 소속장에게까지 폭넓게 권한과 책임을 보장하고 자율적으로 경영 성과를 내기 위한 것이다.

    이번 책임경영계약으로 SR은 재무 건전성 확보 등 경영 위기 극복을 위한 목표를 설정해 추진할 예정이다.

    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 확대,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안전 등급제 도입 등의 내용이 이번 계약에 담겼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영 위기를 조기에 극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경영에 책임진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검찰, '상장 뒷돈' 혐의 빗썸 前 대표 2심 판결에 상고

      암호화폐 상장 청탁과 관련한 금품 수수 혐의로 기소돼 2심 판결이 나온 이상준 전 빗썸홀딩스 대표 사건이 검찰 상고로 대법원 판단을 받게 됐다.7일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은 전날 서울고법 형사13부(백강진 부장판사)에...

    2. 2

      [속보] 빗썸, 오입금 고객 손실액 10억…"사고 끝까지 책임"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이벤트 보상과정에서 비트코인(BTC)을 잘못 지급해 약 10억원 규모의 손실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7일 빗썸은 오지급 물량의 99.7%를 회수했고, 회수하지 못한 물량은 회사 보유 자산으로...

    3. 3

      '소녀상 철거' 주장 보수단체 대표, 거리 집회 중단…"경찰 탄압"

      평화의 소녀상 철거를 요구하며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혐의를 받는 보수 시민단체 대표가 거리 집회를 중단하겠다고 밝혔다.김병헌 위안부법폐지국민행동 대표는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2019년 12월부터 진행해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