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유가네닭갈비,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가네닭갈비,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주말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하여 하단에 있는 브랜드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4,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한 쿠폰은 결제 시, 할인쿠폰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여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은 좋아하는 음식 브랜드의 최신 소식을 확인하고, 관련 혜택과 함께 가까운 매장에서 주문까지 할 수 있는 브랜드 전문관이다. 브랜드 측은 이번 유가네의 브랜드관 입점을 통해 신메뉴 출시, 할인 혜택 등 유가네의 다양한 소식을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가네에 따르면, 유가네는 꾸준한 배달 서비스 강화를 통해 배달로 즐기기에 간편하고 매장에서 즐기던 맛을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다양하고 푸짐한 메뉴를 도시락 형태의 용기에 포장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주메뉴인 닭갈비와 볶음밥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개발하여 풍성한 식사와 함께 다양한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이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추후 진행될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프로모션을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브랜드관을 통해 유가네의 소식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전국 2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브랜드로, 현재 매주 목요일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정을 금할 수 없습니다.본사는 이번 사태를 엄중하게 인식하고 있으며 관계당국의 조사와 후속 조치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혐의를 받고 있는 구성원은 곧바로 업무 배제 조치를 했으며 일부 관련자는 사표를 내고 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당국은 이번 조사가 회사 차원이 아니라 개인적 일탈에 대한 것이라고 하지만, 투명하고 공정한 정보 전달을 사명으로 하는 언론사로서 책임을 통감합니다. 본사는 그동안 ‘취재 보도 등 업무를 통해 얻게 된 주식 채권 부동산 등의 정보를 개인적인 투자나 다른 목적에 활용하지 않는다’ ‘보도되지 않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해 주식 등 유가증권과 부동산에 투자하지 않는다’ 등의 임직원 행동강령과 기자 윤리강령을 엄격하게 적용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사태를 통해 그간의 노력이 충분하지 않았다는 점을 자성하면서 내부 시스템 전반을 다각도로 점검하고 있습니다.본사는 실추된 신뢰와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전사적 노력을 기울여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자체 진상조사위원회를 구성하고 사안의 실체적 진실 규명에 들어갔습니다. 아울러 조직 운영 및 업무 방식을 전면 쇄신하는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겠습니다.국민과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는 자리입니다. 아울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의 인사이트를 현지 취재팀을 통해 확인한 뒤 투자 전략을 가다듬을 기회를 갖고자 합니다.● 일시: 1월 29일(목) 오후 2~5시● 장소 :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 강연 주제 및 강사:- ‘CES 2026’ 현장에서 읽은 기술 전쟁 / 손재권 더밀크 대표- 코스피 5000 시대, 투자 유망 섹터 / 이선엽 AFW파트너스 대표- 코스피 5000 시대 승리 투자 기법, 사이클 투자 / 조윤남 코어16 대표● 인원: 선착순 100명(참가비 5만원)● 특전: 한경무크 (손재권 대표 등 저), <사이클 투자 법칙>(조윤남 대표 저) 증정● 문의: 02-360-4876● 참가 신청: QR코드 스캔주최 :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초경량과 휴대성이라는 핵심 가치는 강화하면서 인공지능(AI) 기능은 더욱 발전시킨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2026년형 LG그램’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신규 소재인 ‘에어로미늄(aerominum)’을 적용해 초경량 노트북이라는 고유의 정체성은 발전시키면서 내구성과 외관 디자인 개선이라는 고객 요청 사항까지 두루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어로미늄은 마그네슘과 알루미늄의 합금이다. 두 금속의 장점만 합쳐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지녀 주로 항공우주 산업에서 활용돼 왔다.‘엑사원(EXAONE) 3.5’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램 AI와 ‘코파일럿+(Copilot+) PC’ 기능을 더한 ‘멀티 AI’는 차별화된 AI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필요와 용도에 따라 중앙처리장치(CPU)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선택권도 넓혔다. 예를 들어 그래픽 성능에 특화된 노트북을 원한다면 인텔 코어 울트라 CPU가 탑재된 제품을, CPU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로 효율적인 작업을 선호하면 AMD 기반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2026년형 그램에는 77Wh의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27시간 동안 별도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속 충전 기능도 지원해 30분 충전만으로 9시간 이상 쓸 수 있다.최만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