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40만원대 갤럭시A42 5G 12일 출시…'국내 5G폰 최저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웨이 빈자리 공략하고자 5G 지원 중저가폰 강화

    삼성전자는 40만원대 5G 스마트폰 '갤럭시A42 5G'(Galaxy A42 5G)를 이달 12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갤럭시A42는 6.6인치 대화면에 상단 중앙 카메라 공간을 제외하고 전면을 화면으로 채운 '인피니티-U'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5천mAh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했다.

    후면에는 4천800만 화소 메인 카메라, 8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500만 화소 심도 카메라, 500만 화소 접사 카메라의 쿼드(4개) 카메라를 탑재했다.

    전면에는 2천만 화소 카메라가 달렸다.

    40만원대 갤럭시A42 5G 12일 출시…'국내 5G폰 최저가'
    이 제품은 자급제와 이동통신 3사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44만9천900원으로 국내 5G 스마트폰 중 가장 저렴하다.

    프리즘 닷 블랙, 프리즘 닷 화이트, 프리즘 닷 그레이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12일 정식 출시에 앞서 8일부터 11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몰에서 사전 판매를 한다.

    사전 구매 고객은 20%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달 31일까지 갤럭시A42 구매 고객에게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무료 체험권과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전자책 2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화웨이의 판매가 본격적으로 감소함에 따라 올해 상반기 중 5G를 지원하는 갤럭시A32, 갤럭시A52, 갤럭시A72 등 중저가폰을 출시하며 5G 시장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지난해 삼성전자 중저가폰은 갤럭시A51까지만 5G를 지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라방 보는 주부들 대체 얼마나 많길래…깜짝 놀랄 결과

      과거 TV 홈쇼핑에서 불티나게 팔리던 디지털·가전 수요가 모바일 기반의 라이브커머스로 이동하고 있다. 홈쇼핑을 통한 디지털·가전 거래액이 뒷걸음질친 반면 라이브커머스에선 오히려 이 제품군이 ...

    2. 2

      '달 탐사 10배' 인류 최대 프로젝트…AI 인프라 투자 공식 바뀐다

      빅테크 기업들이 인공지능(AI) 주도권을 잡기 위해 인류 역사상 유례없는 규모의 자본 투자를 단행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MS), 알파벳(구글), 메타, 아마존 등 4대 기업의 올해 자본지출(CAPEX) 합계는 6...

    3. 3

      약국 문 닫았는데 어쩌나…명절 연휴 '응급상황' 꿀팁

      명절 음식은 평소 먹는 것보다 기름지다. 자칫 위생관리에 소홀하거나 과식하면 장염에 걸리기 쉽다. 주변 병원이나 약국 상당수가 문을 닫는 명절, 이런 응급상황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할까. 미리 피할 수 있는 방법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