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가시리잇고’ 강찬희♥박정연, 2021년 버스데이트? ‘케미 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시리잇고’ 강찬희♥박정연, 2021년 버스데이트? ‘케미 폭발’


    ‘가시리잇고’ 강찬희의 현대 문물 체험기가 웃음을 예고한다.

    지난 3월 5일 KT Seezn(시즌) 최초의 미드폼 드라마/SKY 오리지널 드라마 ‘가시리잇고’가 SKY와 채널A를 통해 TV 첫 방영됐다. ‘가시리잇고’는 과거에서 온 27세 천재 뮤지션 박연(강찬희 분)과 22세 버스킹 소녀 민유정(박정연 분)의 600년을 뛰어넘는 운명과 사랑, 꿈을 그린 타임슬립 판타지 사극 뮤직 로맨스다.

    ‘가시리잇고’는 TV 첫 방영부터 통통 튀는 재미와 애절함을 넘나들며 로맨스 맛집에 등극했다. 특히 600년 전 강찬희와 박정연의 눈맞춤 장면은 ‘심쿵’을 선사하며 주요 타깃인 MZ세대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에 ‘가시리잇고’의 두 번째 TV 방영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런 가운데 ‘가시리잇고’ 제작진이 두 번째 TV 방영을 앞두고, 신기한 듯 현대 문물을 체험 중인 강찬희와 박정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강찬희와 박정연은 다정하게 눈을 맞추며 길을 걷고 있다. 박정연의 옷차림을 통해 사진 속 두 사람이 있는 곳은 2021년 서울임을 알 수 있다. 이어 두 번째 사진에서는 두 사람이 버스에 탑승,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카메라를 향해 엄지 척 포즈를 취하며 활짝 미소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림 같은 케미를 자랑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앞선 방송에서 600년 전 조선의 악사 박연은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2021년 서울로 왔다. 자동차가 휙휙 지나가고 어두운 밤도 반짝반짝 밝은 이곳은 박연에게 그야말로 별천지. 당황한 듯 신기하게 2021년 문물들을 경험하는 박연의 모습은 유쾌한 재미를 안겨줬다. 이번 방송에서도 이 같은 박연의 현대 문물 체험기가 이어질 것임이 예고돼, 더욱 기대를 더한다.

    한편 컨버전스티비 제작(공동제작 실크우드) ‘가시리잇고’는 3월 12일 밤 11시 SKY에서, 이후 밤 12시 30분 채널A에서 두 번째로 TV 방영된다. KT Seezn에서는 TV 방영보다 한 주 앞서 매주 금요일 밤 오전 11시 선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