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 뮤지컬 〈태양의 노래〉 예매 오픈
NHN티켓링크(대표 왕문주)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뮤지컬 ‘태양의 노래’ 티켓 예매를 1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티켓링크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 티켓을 12일 오후 2시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판매한다. VIP석은 14만원, R석은 12만원, S석은 8만원이며,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한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로, 오는 5월 1일부터 7월 2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HC홀에서 초연한다.

샤이니 온유, 데이식스 원필, 뮤지컬 배우 조훈, 갓세븐 영재가 ‘하람’ 역에 캐스팅되었으며, ‘해나’ 역에는 뮤지컬 배우 강혜인, 러블리즈 kei, 이아진이 출연진으로 합류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여기에 ‘해나’와 부녀 케미를 보여줄 아빠 ‘서준우’ 역에는 김주호, 정의욱이 맡았다.

티켓링크 측은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 기획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람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좌석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의무화, 전 관객 대상 체온 측정 및 문진표 작성 등을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