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 시티오씨엘 첫 분양…모델하우스 12일 개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시티오씨엘 첫 분양…모델하우스 12일 개관
    인천시 미추홀구 학익동에 들어서는 '시티오씨엘 3단지'가 오는 12일 모델하우스 문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11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HDC현대산업개발·현대건설·포스코건설이 시공사로 참여하는 시티오씨엘 3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8층, 8개동(오피스텔 2개동)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75∼136㎡ 977가구,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7∼84㎡ 902실로 총 1천879가구다.

    시공사 측은 현재 무정차역으로 통과하는 수인분당선 학익역(예정)이 직선거리로 약 200m에 있고, 2024년 '인천발 KTX 직결사업'이 완료되면 학익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에 있는 송도역을 통해 부산·목포 등 지방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교통 여건이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아파트와 오피스텔은 단지 상업시설인 스트리트몰로 분리될 예정이며, 오피스텔 판매시설 옥상부에는 휴게시설을 갖춘 '스카이가든'으로 꾸며진다.

    또 단지 중앙에는 최대 160m 길이의 잔디가 펼쳐진 '그린파크'를 비롯해 반려동물과 뛰어놀 수 있는 '펫가든',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캠핑가든' 등이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우수한 입지여건에 빅브랜드 3개사가 선보이는 단지여서 실용성 높은 평면·커뮤니티·조경 등을 갖추고 있다"며 "1만3천가구가 공급되는 시티오씨엘의 첫 분양 단지로, 개발에 따른 선점효과를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미추홀구 아암대로 287번길 7에 있으며 입주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글로벌헤지펀드 한국 등 아시아 순매수 10년만에 최대

      지난주 한국을 필두로 한 신흥 시장 및 선진 아시아 주식 시장에서 헤지펀드의 순매수 규모가 10년만에 최대치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17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골드만 삭스 그룹의  프...

    2. 2

      中로청 7000대, 카메라 뚫렸다…'실시간 영상 확인' 파장

      중국 드론 업체인 DJI가 처음 선보인 로봇청소기의 보안 취약점이 확인됐다. 로봇청소기에 장착된 카메라에서 심각한 보안 취약점이 발견된 것인데 회사 측은 이미 보완을 마쳤다는 입장이다. 다만, 이번 사태를 조사하는 ...

    3. 3

      미국 민권운동지도자 제시 젝슨 별세

      20세기 미국의 가장 저명한 민권 운동 지도자 중 한 명이자 흑인으로서 두 번 대통령 선거에 출마했던 미국의 제시 잭슨이 별세했다. 향년 84세.17일(현지시간) 미국 CBS 등 외신들에 따르면, 잭슨의 가족은 그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