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북서 피트니스센터 4명 등 7명 추가 확진…누적 1천259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북서 피트니스센터 4명 등 7명 추가 확진…누적 1천259명
    전북도는 도민 7명이 추가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전주시 A 피트니스센터와 관련해 4명이 격리 해제 전 검사에서 양성을 받아 누적 감염자가 72명으로 늘었다.

    익산시 B 한방병원 입원자 1명도 코로나19에 감염돼 관련 확진자가 8명이 됐다.

    전주시내 PC 카페를 이용한 확진자의 가족 1명은 격리 중 검사에서 확진을 받았다.

    지난달 28일 몰디브에서 입국한 1명도 격리 중 검사에서 양성판정을 받았다.

    도 보건당국은 확진자들의 휴대전화 위치추적 등을 통해 동선과 접촉자를 파악하고 있다.

    이로써 도내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1천259명으로 늘었다.

    이날 0시 기준으로 도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자는 총 2만5천129명(79.8%)으로 집계됐다,
    순창요양병원 종사자 93명 전원은 전날까지 화이자 백신을 맞았고 전북대병원, 원광대병원, 군산의료원, 남원의료원 종사자들은 다음 주 백신을 접종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교사가 '전자담배' 피는 중학생 잡았더니…논란 폭발한 사연

      올해 4월 합성 니코틴 전자담배가 담배 규제 대상에 포함될 예정인 가운데, 니코틴이 없다는 이유로 법망을 피해 간 이른바 ‘무니코틴 전자담배’와 ‘비타민 전담’이 10대 사...

    2. 2

      "설날에 한복 안 사요" 부모들 돌변하더니…인기 폭발한 곳 [현장+]

      "인공지능(AI)으로 한복 입혀서 설날에 엄마, 아빠한테 보여주려고요."만 2세 아이를 둔 30대 직장인 A씨는 설날에 아기 한복을 구매할 생각이 없다고 털어놨다. 아기 한복은 들어가는 비용에 비해 실용성이 떨어져 ...

    3. 3

      가덕도 피습사건 TF, '테러 미지정' 김상민 前 검사 압색

      이재명 대통령 피습 사건을 수사하는 경찰 태스크포스(TF)가 김상민 전 부장검사를 상대로 강제수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TF는 지난 12일 김 전 검사의 자택에 수사관을 보내 서류와 PC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