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블랙핑크 로제 솔로곡,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상위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온 더 그라운드' 8위, '곤'도 11위로 선전
    블랙핑크 로제 솔로곡,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상위권
    블랙핑크 로제의 솔로 데뷔곡 '온 더 그라운드'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로제가 지난 12일 발매한 솔로 싱글 음반 'R'의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는 13일(미국시간)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 차트에서 8위를 차지했다.

    서브 타이틀곡 '곤'(Gone)은 11위에 올랐다.

    '온 더 그라운드'는 스포티파이에서 24시간 동안 약 326만 회, '곤'은 294만 회 재생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정식 발매된 한국 솔로 아티스트의 음원 중 가장 높은 수치라고 소속사는 밝혔다.

    '온 더 그라운드'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일인 12일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14일 오후 1시 현재 조회수 5천700만 회를 돌파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 컬럼비아대 복학' 올데프 애니, 학교 메일 유출에 결국…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본명 문서윤)가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복학 결정 직후 메일 유출에 난감함을 표했다.애니는 지난 24일 팬 플랫폼을 통해 '저 진짜 숙제해야 해요'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

    2. 2

      [포토] 이청아-이나영-정은채, '이름만으로 기대되는 배우들의 만남'

      배우 이청아, 이나영, 정은채가 26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월화드라마 '아너 : 그녀들의 법정'(극본 박가연, 연출 박건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나영...

    3. 3

      [포토] '아너 : 그녀들의 법정'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박건호 감독과 배우 이청아, 이나영, 정은채가 26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월화드라마 '아너 : 그녀들의 법정'(극본 박가연, 연출 박건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