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신수현,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캐스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수현,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캐스팅


    배우 신수현이 KBS2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 캐스팅됐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고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다’라는 말에서 비롯되는 제목처럼, 인생의 푸른 봄을 살아가야 할 20대들의 현실을 담은 드라마다.

    신수현은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서 박혜지 역을 맡아 출연하다. 신수현이 연기할 박혜지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나 출신 학벌에 대한 우월감에 사람을 가려 대하는 이중적인 면모를 지닌 차갑고 도도한 인물이다.

    신수현은 2019년 KBS2 ‘99억의 여자’로 데뷔, 엉뚱발랄한 바텐더 지하나 역으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을 받았다. 드라마뿐 아니라 다수의 광고와 뮤직비디오, 연극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신수현이, 이번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신수현과 박지훈, 배인혁, 강민아 등이 출연하는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오는 6월 방송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