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 모델로 `이동국` 선정... 신규 캠페인 진행
한국야쿠르트가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이하 엠프로윌)` 브랜드 모델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동국`을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규 CF `나의 위대한 유산...균`편은 가족 건강을 최우선하는 이동국의 모습을 재치있는 화면구성에 담아냈다.

이동국은 현역시절 영광을 상징하는 수많은 트로피를 배경으로 아이들에게 가장 물려주고 싶은 `유산(遺産)`으로 `유산균(乳酸菌)`을 꼽고, `온 가족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란 메시지를 전한다.

한국야쿠르트는 모델의 가정적이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려 긍정적 시너지를 낼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엠프로윌`은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첫 번째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허 유산균 3종에 `감초추출물` 성분을 결합해 위(胃)와 장(腸)건강을 동시에 챙길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감초추출물`은 식약처 인증 소재로 위점막 내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속쓰림, 상복부통징, 역류 등 기능성 소화장애 10가지 항목의 유의적 개선도 확인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영양 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을 부원료로 담은 신바이오틱스 제품이기도 하다.

강동완 한국야쿠르트 멀티영업2팀장은 "`엠프로윌`은 위와 장 건강을 함께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홈쇼핑 단일판매 13만 개를 달성한 히트 제품이다"며 "신규 CF를 계기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인지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