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나리' 가족이 역사를 만들었다"…제작진 자축 트윗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북미 배급사 A24 "미나리가 신기원 이뤄" 축하 메시지
    "'미나리' 가족이 역사를 만들었다"…제작진 자축 트윗
    영화 '미나리' 제작진은 15일(현지시간) 아카데미상 최종 후보 발표에서 '미나리'가 작품상 등 6개 부문 후보에 오른 것에 대해 "'미나리'의 모든 가족이 역사를 만들었다"고 자축했다.

    '미나리' 제작진은 이날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미나리'가 역사를 만들었다"며 "'미나리' 가족 모두가 6개 부문에서 아주 멋지고 멋진 후보로 지명됐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작품상 후보에 오른 크리스티나 오 프로듀서, 감독·각본상 후보에 지명된 리 아이작 정(한국명 정이삭) 감독, 남우주연상 후보로 호명된 스티븐 연,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윤여정, 음악상 후보로 지명된 에밀 모세리 등 모든 출연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미나리' 북미 배급사 A24도 트위터에 글을 올려 "'미나리'는 신기원을 이룬 이야기"라며 "역사적인 6개 부문 후보 지명을 축하한다"고 밝혔다.

    '미나리'에서 막내아들 역할을 맡아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에서 아역 배우상을 받은 앨런 김은 "멋지고 멋진 미나리, 놀라운 미나리, 가자! 미나리!"라며 "미나리가 역사를 만든다"고 인스타그램에 썼다.

    "'미나리' 가족이 역사를 만들었다"…제작진 자축 트윗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신입사원 더 뽑는다"…IBM, AI 공세에도 '파격' 선언한 까닭

      인공지능(AI)이 신입사원 일자리를 대체할 것이란 우려에도 IBM은 오히려 미국 신입사원 채용 규모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12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IBM은 올해 미국 내 신입 채용을 세 배 확대할 계...

    2. 2

      맹독 '악마게' 먹은 인플루언서…먹방 이틀 만에 사망

      필피핀의 '먹방' 인플루언서가 맹독을 지닌 게를 먹었다가 끝내 사망했다.뉴욕포스트는 11일(현지시간) 팔라완 푸에르토 프린세사에 거주하는 엠마 아밋이 맹그로브 숲에서 잡은 데빌 크랩(악마게)을 먹은 뒤...

    3. 3

      日, 中어선 나포 후 선장 체포…2022년 이후 첫 억류

      일본 정부가 규슈 나가사키현 앞바다에서 중국 어선을 나포하고 40대 중국인 선장을 체포했다. 지난해 11월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대만 유사시 개입’ 시사 발언으로 중국과 일본이 갈등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