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투자증권, 연금저축계좌 이전 고객에 호텔숙박권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이투자증권이 연금저축계좌 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이 연금저축계좌 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은 5월31일까지 연금저축계좌 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연금저축계좌(펀드/보험/신탁)를 타 금융기관에서 하이투자증권으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종료일까지 이전한 금액 이상의 잔고를 유지할 경우 신청 가능하다.

    해당 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 중 10명에겐 추첨으로 라한호텔 통합 숙박권(조식뷔페 2인 이용권 포함)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하이투자증권 영업점과 PC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싸이칸) 및 스마트폰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투자의힘)에서 연금저축계좌를 개설을 통해 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연금저축계좌는 세제혜택의 불이익 없이 손쉽게 금융기관 간 이전이 가능하다"며 "낮은 수익률로 만족하지 못하거나 방치되어 있을 경우 이전 제도를 적극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조정장 4월까지 이어지겠지만 2900선 깨지지 않을 것"

      지난해 11월 조익재 하이투자증권 전문위원(사진)은 시장을 이렇게 예측했다. “성장주 중심의 강세장이 가치주 중심으로 바뀌고, 미국 기술주는 큰 폭의 조정을 받을 수 있다.” 근거는 코로나19 ...

    2. 2

      "어떤 주식 사야할까"…족집게처럼 맞힌 그에게 다시 물었다

      그의 예측이 맞았다. 겨울이 지나고 성장주 중심의 강세장이 서서히 가치주 중심으로 바뀌고, 미국 기술주는 큰 폭의 조정을 받을 수 있다고 그는 지난해 11월 내다봤다. 코로나19 백신으로 경제활동이 재개하면서 금리가...

    3. 3

      하이투자증권, ELS 2종 공모…최대 13.20% 수익 지급

      하이투자증권은 주가연계증권(ELS) 2종을 총 30억원 규모로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기한은 5일 오후 1시까지다. HI ELS 2484호는 코스피(KOSPI)200지수, 홍콩항셍지수(HSI), 유로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