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서리, 18일 새 싱글 `Lovers in the night` 발매…본격 글로벌 활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리, 18일 새 싱글 `Lovers in the night` 발매…본격 글로벌 활약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신곡으로 88라이징 합류 소식을 화려하게 알린다.

    서리는 18일 국내외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새 싱글 `Lovers in the night (러버스 인 더 나이트)`를 발매하고, 전 세계가 주목하는 알앤비씬 기대주의 행보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Lovers in the night`는 새로운 사랑의 흥분과 불확실성에 대한 곡이다. 서리는 씁쓸하고 감미로운 감성으로 끝나지 않은 밤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앞선 음악들에서 몽환적이고 여린 모습을 묘사한 서리가 올해 첫 신곡이 될 `Lovers in the night`을 통해서는 지금까지와 다른, 솔직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할 예정이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Lovers in the night`는 서리가 미국 기반의 글로벌 미디어 회사 및 레이블/매니지먼트사 88라이징에 합류하는 것을 알리는 신호탄으로서 특별한 역할을 한다. 서리는 리치 브라이언, 조지, 니키 등 글로벌 팝 씬을 이끌어가는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폭 넓은 음악 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됐다.

    한편, 서리는 지난 2019년 유튜브에 올린 칼리드의 `Talk (토크)`, 레이첼 야마가타의 `Be be your love (비 비 유어 러브)` 등 커버 영상이 100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목소리와 음악성만으로 큰 관심을 받은 아티스트다. 지난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첫 번째 EP `?depacse ohw`와 디지털 싱글 `Trigger (트리거)`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출사표를 던졌다.

    서리는 데뷔 1년도 되지 않은 시점에 방탄소년단 정국,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의 추천을 받고, 빈첸, 데이식스 제이와 컬래버레이션 트랙을 선보이는 등 주목할 만한 신예로 급부상했다. 최근에는 네이버 VIBE(바이브)의 신인 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 Nextrend(넥스트렌드) 2021년 2월 아티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88라이징 합류와 함께 전 세계를 무대로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서리의 `Lovers in the night`는 18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