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산뜻한 레몬향 품은 ‘레몬버터파스타’ 출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산뜻한 레몬향을 그윽이 품은 ‘레몬버터파스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롤링파스타는 지난 5월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버터갈릭파스타’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어, 후속 메뉴로 ‘레몬버터파스타’를 개발했다. 롤링파스타만의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를 목표로 기획한 만큼,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레시피를 반영한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레몬버터파스타’는 통통한 새우와 싱그러운 루꼴라에 특제 레몬버터가 더해져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롤링파스타만의 노하우로 개발된 레몬버터를 파스타 위에 동그랗게 올려내 맛뿐만 아니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자랑한다.

특히 따뜻한 파스타에 레몬버터를 잘 녹여 섞어 먹으면 크리미한 버터의 고소함 속에 레몬의 산뜻한 향이 은은하게 퍼져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와 편마늘, 그라나파다노 치즈의 풍미가 더해져 한층 깊이 있는 맛을 완성했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최근 프리미엄 양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파스타 메뉴를 롤링파스타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를 개발하게 됐다”라며, “이번 메뉴는 이미 큰 인기로 검증된 버터파스타를 한층 더 세련되게 업그레이드한 만큼,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