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주요 백화점과 아웃렛은 봄을 맞아 집 단장을 하려는 소비자를 겨냥해 주방용품과 홈패션 용품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은 캠핑족을 위한 미국산 소고기 할인 행사와 봄맞이 할인 쿠폰 증정 행사 등을 연다.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23일까지 9층 행사장과 본매장에서 실리트의 인기 상품을 50~80% 할인하고, 청량리점은 25일까지 3층 샤롯데홀에서 휘슬러·해피콜·포하우스의 주방용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알레르망의 사계절 구스 차렵이불도 특가 판매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24일까지 특설 행사장에서 '테팔 패밀리 세일' 행사를 열어 에어프라이어부터 드라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75% 할인한다.

광명점은 24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 '새봄맞이 템퍼 매트리스 특집전'을 열어 템퍼의 인기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이달 말까지 1층에 포르투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클라우스 포르토'와 니치 향수 브랜드인 '봉 파르퓨메르'의 팝업(임시) 매장을 열고 비누와 향수 등을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목동점은 주말 동안 지하 1층 대행사전에서 '남성 봄 패션 제안전'을 열어 갤러시·시리즈·빈폴 등 6개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판교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봄맞이 리빙 종합전'을 열어 시몬스·헹켈·실리트 등 15개 브랜드의 침대·침구·식기 등 이월상품을 최대 75% 할인한다.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에선 '카페 노티드'의 브랜딩 디자인으로 유명한 이슬로 작가의 '아트가든'(Art Garden) 작품과 나이키·폭스바겐·페리에 등 유명 해외 브랜드와 협업한 이력이 있는 박건우 작가의 '씨유 앳 식스어클락'(SEE YOU AT 6'O CLOCK) 전시·판매를 진행한다.

명품관에선 내달 8일까지 다양한 치즈와 와인을 판매하는 브랜드 '유어 네이키드 치즈' 팝업 매장도 운영한다.

▲ G마켓 = 동원F&B의 인기 제품을 모아 할인가에 판매하는 '동원 필수템 다 있소' 기획전을 21일까지 진행한다.

반찬·야식으로 좋은 캔햄, 참치, 만두부터 과즙 음료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일반 배송과 스마일배송 고객 모두에게 10% 중복 쿠폰을 주고, 프리미엄 회원제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2%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 옥션 = 이달 말까지 '현대홈쇼핑 위크' 기획전을 열어 현대홈쇼핑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트', '플리츠미 원마일웨어 플리츠 3종 세트', '퍼핑 펫매트 폴딩타입 모던디자인 5단' 등이 대표 상품이다.

▲ G9 = '미국 소고기로 홈캠핑 즐기기' 기획전을 열어 살치살, 부챗살, 토마호크 등 미국산 소고기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주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준다.

3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게 앞치마를 증정하는 행사도 있다.

▲ 롯데온 = '스프링마켓' 행사를 열어 봄철에 많이 찾는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선착순 1천 명에게 30% 할인 쿠폰을, 모든 고객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 할인 가능한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