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컨설턴트 이내화입니다.



독자 여러분께 새해 인사가 늦었습니다. 올 한해에도 힘차고 당당한 여러분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어느새 한 해를 맞이한 지 8일이 됐습니다. 이쯤 되면 대개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단어를 떠올리기가 십상입니다. 바로 <작심 삼일>이라는 단어입니다. 그래서 <작심 삼일>을 제대로 요리할 수 있는 비방을 소개하겠습니다.



한 중년 남자가 있었습니다. 그는 새해를 맞이하여 굳은 결심을 하나 했습니다. 아니 일생 일대 단호한 결심입니다. 그것은 바로 <다이어트> 였습니다. 그렇다면 이 남자가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 최소한 꼭 한 가지 정도는 해야 할 게 있습니다.

여러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여러 가지 있겠습니다만 필자의 생각은 이렇습니다. <밥그릇의 크기를 줄여보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틀을 하나 바꿔보는 것이지요. 물론 양을 갑자기 줄이자면 고통이 따를 것입니다. 그런데 먹는 양을 줄이지 않고서는 <다이어트>에 성공이란 딱지를 주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무엇인가 하면서 성공이란 딱지를 붙이려면 힘이 드는 것입니다.



2013년을 맞이한 당신 앞에 이런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이것을 다시금 슬쩍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멈출 것 같은 <작심 삼일>이 다시금 가동이 될 것입니다. 또 <작심 삼일>이 가다가 멈추면 다시 버튼을 꾹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반복을 하다보면 <작심 삼일>도 언젠가는 <작심 고정>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성공 포인트! 이젠 틀을 한번 바꿔 보세요! 입니다.



오늘도 富라보! My Life!입니다.ⓒ이내화213108(crele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