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밤에 20대 여성만 골라 '커피 테러'…자전거男 추적 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건 관련 이미지. 사진=게티이미지
    사건 관련 이미지. 사진=게티이미지
    자전거를 탄 남성이 혼자 있는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커피를 뿌리고 달아났다는 신고가 잇따라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남 창원중부경찰서는 23일 여성을 대상으로 '커피 테러'를 하고 달아난 남성을 추적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전거를 탄 이 남성은 지난 9일부터 21일까지 창원시 성산구 일대 버스정류장이나 벤치에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머리와 몸 등에 미지근한 커피를 뿌리고 달아났다.

    모든 범행을 어둡고 인적이 많지 않은 오후 9시∼12시 사이에 벌였다. 피해자는 총 6명으로 모두 20대 여성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피해자를 대상으로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폐쇄회로(CC)TV를 토대로 남성의 동선을 추적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여성 특정 범죄로 의심되는 만큼 형사 인력을 총동원해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명일 한경닷컴 기자 mi737@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종철, 성추행 후에도 "사회 성적 권력 여성에게 불리"

      김종철 정의당 대표가 25일 같은 당 정혜영 의원을 성추행한 사실이 드러나 대표직을 사퇴한 가운데 사퇴 직전까지 여성에 대한 성폭력을 근절해야 한다는 취지의 발언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사회의 성적 권력 구성 여성에...

    2. 2

      여성혐오 논란 웹툰 '헬퍼'…BTS·아이유 팬들까지 분노한 이유

        여성 캐릭터 성매매, 강간 대상 표현…"가학적 표현 참기 힘들 정도"네이버 성인 웹툰 '헬퍼2: 킬베로스'가 도를 넘은 여성 혐오 표현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현재 헬...

    3. 3

      할머니 알몸 결박·미성년자 강간…네이버 웹툰 '헬퍼' 여성혐오 논란

      네이버 성인 웹툰 '헬퍼2: 킬베로스'가 도를 넘은 여성 혐오 표현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현재 헬퍼 독자들은 여성 인물을 대상으로 한 가학적인 장면들이 보기 힘든 수준에 다다랐다며 개선을 요구하는 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