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시몬스, 직원·협력사에 '영업이익 10%' 특별격려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5억원 규모…지난해 매출 2715억원 사상 최대
    시몬스, 직원·협력사에 '영업이익 10%' 특별격려금
    침대업체 시몬스는 지난해 영업이익 147억원의 10%를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에게 특별격려금으로 지급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안정호 시몬스 대표는 전날 임직원들에게 보내 이메일을 통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그리고 코로나19로 인한 재난 상황을 고려해 지난해 영업이익의 일부를 임직원 여러분들, 또 함께 수고해준 협력사 직원분들과 나누려 한다"고 공지했다.

    또 "올해도 많은 게 불확실해 보이지만 서로 믿고 의지하고 주변을 잘 배려하면서 함께 이겨내 보자"고 말했다.

    안 대표는 지난해 6월에는 본인 연봉의 일부를 반납해 전 직원에게 30만원씩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도 했다.

    시몬스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보다 33% 증가한 2천715억원으로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39% 늘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플라이강원, 고객 정보 유출에 서비스시스템 교체

      양양국제공항을 모기지로 하는 항공사 플라이강원은 고객서비스시스템(PassengerService System) 운용사로 IBS를 선정하고 프로그램 교체 프로젝트에 착수했다고 23일 밝혔다.플라이강원은 이번 프로젝트를 ...

    2. 2

      충남도, 4∼5월 야생멧돼지 출산기 맞춰 ASF 방역 강화

      충남도는 야생멧돼지 출산기(4∼5월)가 가까워짐에 따라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방역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농림축산식품부와 4월 말까지 합동으로 농가 방역 실태를 점검하고 미흡한 부분은 개선할 방침이다....

    3. 3

      그랜저보다 길고 넓다…기아, K8 사전계약 실시

      기아는 23일 프리미엄 준대형세단 'K8'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K8은 기아 K7의 3세대 완전변경 모델이다. 차체 길이는 5015㎜로 이전 모델에 비해 20㎜가량 길어졌다. 경쟁모델로 꼽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