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F, 특별한 연말룩 위한 포인트 액세서리 인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반짝이거나 포근하거나
    LF, 특별한 연말룩 위한 포인트 액세서리 인기
    LF, 특별한 연말룩 위한 포인트 액세서리 인기
    LF, 특별한 연말룩 위한 포인트 액세서리 인기
    LF, 특별한 연말룩 위한 포인트 액세서리 인기
    LF, 특별한 연말룩 위한 포인트 액세서리 인기
    생활문화기업 LF는 본격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LF몰에서는 12월 들어 '연말룩', '퍼가방'의 검색량이 전월 대비 4배 가까이 증가했다. 특히, 반짝이거나 포근한 소재로 착장의 포인트가 되는 액세서리 제품들이 인기다.

    LF의 질스튜어트 뉴욕은 이번 FW 시즌 반짝이는 하트 참이 달린 복조리 형태의 ‘하트 스텔라’ 가방을 출시했으며, 큐빅, 스팽글, 퍼 등 다양한 소재의 제품을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가장 먼저 출시된 큐빅 소재의 하트 스텔라 가방은 연말 시즌이 시작되기 전 품절을 기록하며 리오더에 들어갔다. 검정 스팽글과 퍼 소재 제품도 11월 출시 이후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12월 들어 속도가 더욱 빨라지고 있다. 복조리 형태의 귀여운 외관과 하트 참이 화려함을 완충해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템으로 호평 받고 있다.

    질스튜어트 뉴욕 관계자는 "큐빅 소재의 하트 스텔라 가방을 통해 연말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를 확인한 후, 새로운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게 됐다"며, "평범한 연말룩도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는 탁월한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겨울철 떠오르는 클래식한 패턴에 따뜻한 소재를 더한 제품 또한 인기다. LF 닥스는 브랜드 고유의 체크를 재해석한 디자인에 포근한 터치감의 부클 원단을 적용한 '체크 에코퍼 버킷백'을 출시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이후 지난 3주간 판매가 급상승하며 판매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또한, 자체 제작한 울 100% 소재의 체크 패브릭을 사용한 토트백은 고급스러운 D 금속 장식을 더해 클래식한 무드를 제안하며, 품절을 앞두고 있다.

    LF 헤지스가 선보인 페이크퍼 소재의 미니 토트백은 부드러운 소재감과 포근한 컬러감으로 호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브라운 컬러의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전량 판매돼 리오더가 시작됐으며, LF몰의 예약 판매 재고도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LF 관계자는 "모임이 많은 연말에는 특별한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며, "하나의 아이템만 더해도 다양한 연말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실용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요노(YONO)’ 트렌드와도 맞물려 포인트 액세서리가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포인트 액세서리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오는 12월 23일까지 연말 룩을 빛나게 해줄 퍼, 부클 등 포근한 소재의 겨울 가방을 선보이는 큐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중 제품 이미지 상단에 ‘Holiday Gift’ 뱃지가 있는 제품에 한해서는 금액대에 따라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ADVERTISEMENT

    1. 1

      NH농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문, 세종시 노인복지시설에서 범농협 새해맞이 따뜻한 동행·행복한 나눔 행사 실시

      NH농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문은 세종시 연동면에 위치한 노인복지시설 ‘평안의집’을 방문해 범농협 새해맞이 따뜻한 동행·행복한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활동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금융소비자보호부문 및 세종 농협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이날 참석자들은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지원과 함께 우리쌀, 한우탕 등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NH농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문 박장순 부행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 진심으로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행하고 나누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2. 2

      NH농협은행 기업금융부문, 「2026년 사업추진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실시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 기업금융부문은 지난 21일 서울시 중구 소재 본사에서 임직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6년 사업추진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이번 결의대회에서 기업금융부문 임직원들은 첨단전략산업은 물론 지역기반의 중소기업·소상공인에 이르기까지 경제 주체 전반의 지속성장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포용금융 실천을 최우선 과제로 채택했다. 특히 100% 민족자본 금융기관으로서 농협이 지닌 공익적 가치와 금융의 사회적 책임을 되새기며, 생산적금융포용금융사회연대금융 추진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아울러 모두가 행복한 농업농촌 구현을 위한 농심천심(農心天心) 운동과 윤리경영 실천 의지도 함께 결의했다.기업금융부문 엄을용 부행장은“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을 갖춘 유망 기업을 적극 발굴해 미래가치 중심의 생산적금융을 확대하고, 전 임직원이 동심협력(同心協力)하여 도시와 지역사회의 동반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며 “청년과 소상공인의 경제적 자립을 돕고, 취약계층과 사회적 경제 조직에 대한 금융지원을 한층 강화해 따뜻한 포용금융을 선도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3. 3

      NH농협은행‘경남도민연금’가입신청 이틀 만에 신청 조기 마감

      NH농협은행은 지난 19일부터 접수를 시작한 전국 최초 개인연금 지원사업인「경남도민연금」이 신청 이틀만에 모집인원 5천명을 모두 채우며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경남도민연금’은 도민연금 전용 개인형 IRP에 가입한 도민에게 연 최대 24만원을 추가 적립해주는 제도로 만40세 이상~만55세 미만, 연소득 9,352만4,227원 이하, 신청일 기준 경상남도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도민을 대상으로 한다. 납입 금액 기준 8만원당 2만원을 지원하며, 10년간 1인당 최대 240만원까지 지원금이 적립된다.경남도민연금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신청 및 승인이 완료된 고객은 2026년 2월 28일(토)까지 도민연금 전용 개인형IRP 계좌를 개설해야 최종 지원사업 가입자로 선정된다.NH농협은행 투자상품부문 박현동 부문장은 “국민연금 수급 전 발생할 수 있는 소득공백을 보완하는 전국 최초의 도민연금 제도인 경남도민연금이 성공적으로 출발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경상남도 도민의 안정적인 연금운영과 체계적인 노후준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