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보궐선거 필승" 민주당 전남 지방의원 후보들 출정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보궐선거 필승" 민주당 전남 지방의원 후보들 출정식
    4·7 보궐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5일 전남지역 3곳에서 치러지는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소속 후보들은 "지역의 현안을 책임 있게 해결할 수 있는 집권당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호소했다.

    한춘옥 순천1선거구 전남도의원 후보는 이날 순천 오천지구 원예농협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하고 "도지사·국회의원·시장과 하나가 되어야 순천을 일으킬 수 있다"며 "민주당이 선택한 후보, '순천의 똑순이' 한춘옥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낙안배농협 조합장 선거 현장과 외서·송광면 일대를 돌며 가두 유세와 함께 상가 방문, 차량 인사를 하며 첫날 일정을 소화했다.

    박선준 고흥2선거구 도의원 후보는 아침 일찍 충혼탑 참배 후 소록도 선착장에서 출정식을 하고 녹동전통시장, 금산·포두·도화·동일·봉래·풍양·도덕면을 순회하는 유세 강행군을 펼쳤다.

    박 후보는 출정식과 가두 유세를 통해 "청년의 열정과 집권 여당의 힘으로 지역의 더 큰 변화를 이뤄내겠다"며 젊은 일꾼론을 내세우며 지지를 부탁했다.

    조영남 보성다선거구 군의원 후보(전남도당 상무위원)는 보성군 조성면 후보사무실에서 발대식을 하고 필승을 결의한 뒤 겸백면 상가와 마을회관, 경로당 등을 차례로 돌며 "군민을 위한 참 생활 정치를 할 수 있도록 지지해달라"고 말했다.

    4·7보궐선거 총괄선거지원단장을 맡은 김승남 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은 "지역의 변화와 혁신을 이뤄낼 수 있는 집권당 후보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정권 재창출을 할 수 있도록 지역민들께서 꼭 도와달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대통령 "공권력 총동원 고물가 시정하라"…독과점 정조준

      이재명 대통령은 5일 “독과점 상황을 악용해 국민에게 고물가를 강요하는 이런 현장의 문제는 국가 공권력을 총동원해 반드시 시정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대통령은 공정거래위원회와 경찰&midd...

    2. 2

      與, 중수청 구조 일원화 가닥…공소청엔 보완수사 요구권만

      더불어민주당이 5일 정부의 중대범죄수사청(중수청)·공소청 설치법안과 관련해 공소청 검사에게 보완수사권이 아니라 보완수사 요구권만 허용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정부안 기준 9개이던 중수청 수사 범위는 6개로...

    3. 3

      반격 나선 장동혁 "사퇴 요구하려면 직 걸어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5일 한동훈 전 대표 제명 이후 자신의 거취 문제를 두고 당 안팎에서 다양한 의견이 나오는 데 대해 “내일까지 누구라도 자신의 정치적 생명을 걸고 제게 재신임이나 사퇴를 요구한다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