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애플, 아이폰 수리·보험비 오늘부터 10% 할인…'자진시정' 일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애플, 아이폰 수리·보험비 오늘부터 10% 할인…'자진시정' 일환
    애플은 29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1년간 국내 아이폰 수리비와 보험 상품 비용에 대해 10%의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은 국내 통신사에 광고비 등을 떠넘긴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 조사를 받은 애플이 동의의결안에 담긴 자진 시정방안을 이행하기 위한 조치다.

    우선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공인서비스센터, 이통사 AS센터 등에서 디스플레이, 배터리 및 기타 수리 비용에 대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애플 또는 애플 공인 대리점에서 애플케어 플러스를 구매하면 10% 할인이 적용된다.

    애플케어는 보증 기간 수리비를 지원해주는 보험 상품으로, 평균 가격이 20만원 정도다.

    2019년 9월 11일부터 이달 28일까지 이미 애플케어 플러스를 산 고객은 구매 금액의 10%에 상응하는 크레딧(세금 포함)이 제공된다.

    크레딧은 전자 이체로 받을 수 있으며, 애플은 6월 20일까지 해당 고객에게 이메일로 연락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셀트리온 램시마, 2년 연속 연매출 1조원 돌파

      셀트리온에서 판매 중인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성분명 인플릭시맙)가 2년 연속 연매출 1조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1호 글로벌 블록버스터 의약품’ 타이틀을 공고히 유...

    2. 2

      AI 항체 설계기업 갤럭스, 420억원 시리즈B 투자유치

      신약 설계 인공지능(AI) 플랫폼 기업 갤럭스가 420억원 규모 시리즈 B 투자 유치를 마쳤다.갤럭스는 그간 축적해온 연구개발(R&D) 성과를 기반으로 시리즈B 투자를 받아 기술력과 성장성을 입증했다고 10일 밝혔다...

    3. 3

      노을, 전년 대비 매출 319% 성장…자궁경부암 진단키트 선진국시장서 호평

      AI 기반 혈액 및 암 진단 전문기업 노을 주식회사의 지난해 성장성과 수익성이 개선됐다.노을은 지난해 발표한 기업가치 제고계획의 1차년도 이행성과와 올해 성장 전략을 지난 9일 공시했다고 10일 밝혔다.공시에 따르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