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1419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T1419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는 2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비포 선라이즈 파트2(BEFORE SUNRISE Part. 2)'의 타이틀곡 '엑시트(EXIT)'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 'EXIT'의 음원과 안무가 일부분 공개됐다. 영상 속 멤버들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인다. 음악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안무는 T1419만의 독보적인 에너지를 담고 있어 이번 활동을 통해 선보일 퍼포먼스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영상의 시작과 마지막에는 타이틀곡명 'EXIT'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티저를 통해 공개된 강렬한 사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탈출'을 뜻하는 단어 'EXIT'와 어떤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1월 11일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로 데뷔한 T1419는 같은 날 개최한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온라인 관객을 운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데뷔곡 '아수라발발타'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3000만 뷰를 돌파하며 '완성형 신인'의 저력을 입증했다.

T1419는 오는 30일 0시 '비포 선라이즈 파트2'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