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한국초등아이스하키연맹, `유스올림픽 3on3` 성공적 마무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초등아이스하키연맹, `유스올림픽 3on3` 성공적 마무리
    한국초등아이스하키연맹은 지난달 22일 강릉실내빙상장에서 열린 유스올림픽 3on3 시범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아이스하키협회 주최하고 한국초등아이스하키연맹이 주관했으며 총 8팀, 100여명의 선수가 28경기를 치렀다.

    특히 이번 유스올림픽 3on3는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을 실시해 대회운영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체육진흥과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무관중으로 대회를 실시했으며, 임원과 선수들에게 AD카드 발급해, 출입 시 카드를 소지 하지 않은 인원은 대회 출입을 금지시켰다.

    또 각 경기 마다 시·도 협회 임원들도 참여해 락커룸과 링크장 방역이 진행됐고 발열 체크과 호흡기 증상 유무 등 각 인원의 동선관리를 위해 추가 인력이 운영됐다. 이 덕분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단 1명도 발생하지 않고 대회를 마칠 수 있었다는 게 한국초등아이스하키연맹의 설명이다.

    김정수 한국초등아이스하키연맹 전무이사는 "코로나19에도 선수와 관계자 모두의 협조 덕에 대회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준비를 통해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원규기자 wkk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