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민의힘 원내지도부 부산行…박형준 지원유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세훈-안철수, 영등포서 집중유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국민의힘 원내지도부는 30일 부산을 찾아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를 지원 유세한다.

    주호영 원내대표와 이종배 정책위의장 등은 이날 부산진구에 있는 박형준 캠프 사무실에서 확대원내대책회의를 열어 선거 전략을 논의한다.

    오후에는 박 후보와 함께 중구 자갈치시장을 돌아보며 현장 유세를 벌일 예정이다.

    한편,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은 송파구 거여역 사거리와 성동구 왕십리 오거리를 잇달아 방문하고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같은 시간 오 후보와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는 영등포역 롯데백화점 정문 앞에서 집중 유세에 나선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김영춘·박형준 주먹 인사

      부산 수정동 부산일보에서 29일 열린 4·7 부산시장 보궐선거 토론회에서 김영춘 더불어민주당 후보(왼쪽)와 박형준 국민의힘 후보가 토론에 앞서 주먹 인사를 하고 있다.부산일보 제공

    2. 2

      김종인 "젊은층 '영끌'·'빚투' 몰두…무능한 정부 심판해야"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사진)이 보궐선거를 앞두고 정권 심판론을 꺼내들었다.김종인 위원장은 29일 경기도의원 보궐선거가 치러지는 구리시 지원 유세에서 문재인 정부가 무능하다며 "미래에 대한 희망이 보...

    3. 3

      고민정, 눈물 사진 이어…이번엔 선거운동 중 조는 사진 공개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 고 의원의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선거운동 중 쉬는 시간에 조는 사진을 공개했다.   고 의원실은 29일 SNS에 해당 사진을 게재한 후 "오늘 오전 골목길을 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