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2~18일 봄 정기세일 돌입
롯데백화점 대전점(사진)은 2~18일까지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여성패션, 남성패션, 잡화, 리빙 등 다양한 상품군에 걸쳐 봄 상품을 1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프라다·구찌·생로랑·발렌티노·보테가베네타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 해외명품 대전을 6일까지 진행한다.

프라다 사피아노백, 구찌 알리 숄더백, 생로랑 사첼백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고, 구매금액대별 5%상당의 사은행사와 함께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건담베이스 리미티드 상품전은 2~4일까지 열린다.

국내 최초로 판매하는 HG 건담 헤비암즈와 HG 건담, HG 페일라이더, 헬로키티/건담 등과 같은 건담 프라모델 한정판과 인기 프라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봄을 맞아 홈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리빙페어는 지하 1층 각 매장에서 펼쳐진다.

가구 특별전에서는 다우닝 가죽소파, 이탈리안홈 전동 리클라이너, 본톤의 4인 식탁을 특가에 판매하고, 홈패션 인기 상품전에서는 알레르망, 세사, 엘르파리 등이 참여해 여름 차렵 세트와 패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덴비 매장에서는 맴버십데이 50% 행사를 2~18일까지 진행한다.

백화점 측은 각 브랜드별로도 다양한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

5층 레노마셔츠 매장에서는 상반기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레노마셔츠 2만원 균일가전 행사를 열고 다양한 종류의 이월상품을 2만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2층 행사장에서는 톰보이 이월상품전이 열려 티셔츠, 반바지, 트렌츠코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풍성한 사은행사도 마련해 구두·핸드백·여성패션 등의 브랜드에서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1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 및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인기 유튜브 콘텐츠인 로또왕과 제휴한 행운퀴즈 15% 사은혜택을 1~1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앱(APP)을 통해 매일 로또왕 행운퀴즈 정답자 선착순 5000명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5000원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